뉴시스

컴투스, 축구 카드 게임 '사커스피리츠' 스킨공모전 진행

입력 2021.03.03. 05:42 댓글 0개
이달 31일까지 접수…유저 투표로 최종 수상작 선정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스킨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사커스피리츠’ 스킨공모전은 유저가 직접 그린 작품이 게임 내 스킨으로 제작, 반영되는 만큼 매해 수많은 유저들이 참가해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약 한달에 걸쳐 진행되며, 이전 공모전과 달리 ‘SR 등급’의 선수를 활용해 제작한 스킨으로만 응모가 가능하다.

최종 당선작은 ‘사커스피리츠’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투표로 결정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6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시공석’, ‘유니크 스피릿스톤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스킨 공모전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 또는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