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자연 속 힐링공간 '함평자연생태공원'

여행/공연

현재 전남 함평군 함평자연생태공원은 아름다운 수국이 형형색색으로 활짝 피었습니다.

수국을 좋아하시는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1년 중 낮이 가장 긴 하지를 맞은 지난 21일 이후 이곳을 찾는 분들은 수국을 보면서 더위를 식히고 있습니다.

주말을 맞아 함평 관광을 오시는 분들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쌓여 있었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듯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함평은 희귀 변이종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우수 명품 난 이 많이 자생하고 있습니다.

한국춘란의 최대 분포 지역으로서 우리 공원은 지난 1998년 6월 난공원 조성 사업을 시작으로 좀 더 다양한 볼거리를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함평은 이곳을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문화 관광 욕구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나비, 곤충 등을 연계하여 매년 곤충과 식물들을 추가하고 가꾸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함평자연생태공원은 자연과 하나 되어 마음으로 자연을 체험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옛 국화축제 장소로 전국에서 찾아올 정도로 매년 인기가 상승하고 있고 코로나19 비대면 여행 코스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함평자연생태공원은 2019년 9월에 새롭게 단장하여 전국 최대의 양서 파충류 생태관이 있는 자연생태공원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꽃향기 가득한 아름다운 자연생태공원을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하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함평자연생태공원은 여러 가지 체험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생태 녹지 섬은 어린이 드라마 후토스 촬영지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아열대 식물관은 아열대 식물 70여 종과 다양한 희귀 서양란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책으로만 볼 수 있었던 생태학습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함평생태공원을 방문함으로써 다양한 체험을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우는 학습의 장으로 활용해 보세요.

아이들은 평생 기억에 남을 것이고 가족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

자연 속 힐링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함평자연생태공원의 아름다움은 동화 속 주인공들이 하나둘씩 나와서 우리를 반겨주는 듯한 귀여움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놀이공원만큼 유쾌, 상쾌, 통쾌한 함평 여행을 추천합니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