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가격대비 좋은 상품 득템하기<각화농산물도매시장>

여행/공연각화동 농산물도매시장

다양하고 맛있는 과일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각화농산물도매시장에 다녀왔어요!

날이 더워지는게 과일이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할 장소는 과일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함께 가볼까요?

각화농산물도매시장은 광주에서 과일, 채소 취급하는 가장 큰 도매시장으로 오후에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시장답게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가격이 정해져 있기는 하지만 시장의 장점은 가격 타협이 된다는 것!

이곳은 작은 숫자 구매보다는 박스 단위로 구매하시는 게 가격이 착해요 

그리고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는 많은 구매를 해야 할인이 더 많이 적용 된답니다.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일까요?

커다란 한 박스를 구매하셨어요! 

조용히 대화를 들어보니, 식당을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참고로 상점마다 찾기 쉬우라고 번호가 매겨져 있어요. 

가격은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것도 있었는데 직접 물어봐야하는 아쉬움도 있었답니다 

파프리카를 판매하는 코너에왔어요. 

이곳은 가격이 비슷비슷하지만 판매하는 분들마다 가격을 조금씩 다르게 설정해놓기 때문에 

3~4곳을 돌아다니면서 가격이 최저가로 생각되는 곳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코로나19 확산에도 농산물 도매시장 거래액이 10% 가까이 증가했다고 해요! 

농산물도매시장이 발표한 자료를 보면 지난해 거래물량에 비해 엄청난 판매를 했다고 하는데요. 

산지로 찾아가는 홍보와 시설 보수 등 적극적인 출하, 방문활동에 힘입어 거래액이 증가했다는 설명도 이해는 가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코로나19 때문에 박스 단위로 구매해서 집에 넣어두고 드시는 분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싸고 싱싱하면서도 맛있는 과일들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이 곳은 상인들의 모습에서 생기가 넘치는 역동성도 느낄 수 있어요! 

분주하게 움직이는 소비자와 상인은 좀 더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판매하기 위해서 가격 흥정이 이곳저곳에서 진행돼요! 

한번 방문하면 1시간은 그냥 지나가는 매력 넘치는 농산물 도매시장이랍니다.

수박이 나오는 계절이 되면서, 사이다와 함께 맛있는 수박요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박 2통과 사과 1박스를 구매해서 집으로 즐겁게 돌아갔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각화농산물도매시장에 오셔서 

 맛있는 과일과 야채 구입하셔서 드셨으면 좋겠네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