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올 여름을 시원하고 신나게 즐기고 싶다면 '2019 ACC월드뮤직페스티벌'

naver은하철도999 2019.08.13 172 0

오늘은 15일에 열리는 2019 ACC월드뮤직페스티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광주에 위치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2010년~2019년 10년 동안 여름을 열정적인 축제의 밤으로 만드는 월드뮤직페스티벌!! 우선 '월드뮤직'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월드뮤직'은 전 세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문화가 담겨있는 오늘의 음악을 뜻해요.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담는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은 세계인의 축제이기도 하고,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다양한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ACC월드뮤직페스티벌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러가보실까요?

사진 출처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이 2010년 부터 시작해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왼쪽에 보이는 카드뉴스 뒷편에는 2010년 부터 2018년 까지의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의 포스터가 펼쳐져있는데요~ 이 페스티벌이 10년의 역사가 있다는 사실에 정말 놀랍지않나요?

그리고 이번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은 작년보다 더 핫해지고, 하루 더 길게한다고해요~ 하루라는 시간이 짧은 것 같지만, 절대 짧지않은 시간인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사실 한가지!!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의 관람비용은 없다는사실!! 무료에요!!

여러분! 늘어난 하루를 더 뜨겁고, 재밌게 즐길 준비되셨나요?

WMF 10주년 기념 전시회는 예술극장 로비에서 지난 10년간의 히스토리를 담은 전시회를 진행한다고해요!!

그리고 푸드라운지, 셀러 라운지, 이벤트 라운지가 구성이 되어있어 페스티벌을 보다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볼거리, 먹거리, 맥주 무료 시음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고해요~

여러분! 공연을 보고싶은데.. 어디서하는지 잘 모르실거 같아서 어디서 하는지 알아왔어요!!

첫번째 : 아시아문화광장에 위치한 ACC스테이지

두번째 : 예술극장 빅도어의 빅도어스테이지

세번째 : 민주평화교류원 B1 진입계단 뮤직스테이지

이렇게 총 3곳에서 진행한다고해요~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이 어떤 건지도 알았고, 어디서 공연하는지도 알았으니 이제 어떤 사람들이 공연하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해외 아티스트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사진 출처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

ACC월드뮤직페스티벌에 참여하는 해외 아티스트는 인도, 헝가리, 핀란드, 베냉, 스페인, 이란, 포르투칼, 이탈리아, 이라크 총 9개국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답니다.

이런 아티스트들의 연주하는 모습과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게 정말 놀라워요!!!

사진 출처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

이번에는 국내아티스트들을 소개했는데요~

역시 국내아티스트들이라 그런지 우리나라의 전통악기와 함께 연주하는 밴드를 찾아볼 수 있네요!

우리나라의 전통악기와 서양의 악기를 어떤 식으로 혼합하여 연주를 하는지 궁금하지않으세요?

저는 너무 궁금합니다!! 꼭 공연을 보러가야겠어요!!

사진 출처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밴드는 반디밴드인데요~

이번 ACC반디밴드는 정말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밴드만 참여한다고해요!!

엄격한 심사를 통과할 정도의 밴드 공연은 얼마나 멋있을까요??

정말 기대가 되는건 저뿐인가요..?

ACC월드뮤직페스티벌이 빨리 개최됐으면 해요!

우리 다같이 돗자리 들고 ACC월드뮤직페스티벌 관람하러 가요!!

댓글
우측의 소셜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