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광주 공동브랜드 프로젝트, 런칭쇼

여행/공연

광주시에서 광주공동브랜드로 개발한 개발제품 런칭쇼가 열렸습니다.


지역 중소 제조업체 성장을 위해 추진 중인 광주공동브랜드로 개발한 제품들이 대거 선보이며 참여기업 15개와 함께 런칭쇼를 개최하였습니다.


광주 공동브랜드 프로젝트는 가전 관련 대기업의 해외 이전이 계속되면서 이로 인한 지역 가전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 우수 중소기업 간 협업으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창조적 가전산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이번 런칭쇼에서는  UV 주방용 살균기, 스마트 전기보일러, 스마트 멀티탭, 레인지 후드, LED 피부관리기, 열회수 환기장치, 신발 살균 건조기 등


뛰어난 성능과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였는데요.


대기업과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을 성능의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대기업 납품 위주의 산업 생태계에서 벗어나 중소기업 주도형으로 경제구조 전환이 가능할 수 있도록 광주공동브랜드 제품 마케팅 지원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주시는  광주공동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코레일 광주지역본부와 함께 광주 송정역 내 공동 홍보관을 운영하며 내일로 홍보단을 운영하는 등 맞춤형 산업화 지원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광주시는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는 등의 사업을 확대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집중적으로 지원하여 시장 경쟁력을 갖는 스타 상품으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광주형 공동브랜드 사업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출처: http://saygj.com/category/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광주광역시 공식블로그-광주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