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톡

지하철 반대 시민(이익)모임의 민낯이 드러나고 있군요.

naver제이 2018-08-16 20:54 3,591 111
공유하기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8&aid=0002421590


위 링크의 영상을 보시면 그 민낯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장실에 무단으로 침입한 영상입니다.


어제 KBS 토론에서 변원섭씨도 그렇고, 오늘 시민(이익)모임의 시위도 그렇고, 그 민낯이 드러나고 있어서 오히려 다행입니다.

대다수의 광주시민이 찬성하는 현행 저심도 방식의 지하철 2호선을 시덥잖은 이유로 반대하면서, 공론화를 주장하고, 그걸 들어줬더니......이제 와서는 본인들의 요구대로 되지 않자...약속도 없이 시장실을 항의 방문하였습니다.


이게 과연 제대로된 시민모임입니까? 아니면 불법시위단체입니까? 자기들 입맛대로 안되면 무작정 시장실 쳐들어가도 됩니까? 이용섭시장이 얼마나 황당했으면, 버르장머리 없다는 어휘까지 썼겠습니까. 참으로 황당합니다.


이제라도 그 단체의 민낯이 드러나게 되어 다행입니다. 이용섭시장도 이젠 알겠죠. 그 사람들은 절대 광주시민들을 대변할 수 없습니다. 그 단체는 광주발전을 방해하는 적폐세력입니다.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우리는 저 시민(이익)모임의 만행을 널리 알리고, 더이상 저 단체가 활개를 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광주의 미래와 우리의 후손을 위한 지하철 2호선...빠른 착공을 위해 노력합시다!!!


댓글7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