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톡

★게시판 관리자님께 바라는 글★

daum이부망천 2018-06-24 09:25 5,269 54
공유하기

1. hope1234(연제대장)등의 아이디가 특정 아파트를 홍보하는 글이 버젓히 베스트랭킹 및 명예의 전당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정 아파트, 특히 대단지 홍보글은 그 아파트 거주자 및 투자자들의 추천으로 쉽게 베스트가 되어 많은 분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이 게시판은 내집마련 커뮤니티가 아니었던가요? 모두가 그 아파트를 사게끔 유도하는 정보인가요?


명예의 전당에 저런 글들이 대부분입니다. 운영 정책을 하루빨리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2. 명예의전당에 오른 아이디들은 그간의 작성글과 아이디 변경 내역도 확인이 가능하더군요. 덕분에 명예의전당 3위에 오른 분이 그간 10번도 넘게 아이디를 변경하여 특정 아파트를 홍보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명예의 전당이라니요?


어쨌든 이 곳 내집마련톡톡에서도 댓글 및 작성글, 아이디 변경 내역을 확인하게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걸 허용해 주실 경우 그 아이디가 평소에 어떤 성향인지 또는 어떤 활동을 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어 부동산 정보 수집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 의견이 문제가 있거나 잘못 됐다면 의견 주십시오. 타당하다고 생각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


추가 내용 : 조회수는 그대로인데 비공감이 연속해서 올라가는 상황을 방금 우연히 목격했습니다. 드루킹인가요? 무슨 문제인지 운영자께서 확인하신 후 조치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댓글11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