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톡

지주택 성공신화에 이곳도 끼워주세요.

horang*** 2020-02-14 22:00 3,736 11

요즘 광주 부동산에 대해 어떤이는 미친거 같이 올랐다.  어떤이는 아직도 상승 여력이 있다 합니다.

여담으로 잘사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만 포함 여러곳은 평당 1억이 넘고 심지어 주차장 비용도 별도지요.

화폐가치는 주관적입니다.

때로는 인플레이션 때로는 디플레이션~  화폐는 요동을 치는데   이상하게 부동산은 그 사이 중간점을 항상 가지고 있는것도 아이러닉하죠.


이곳 호프  ~  개인적으론 별로지만 맞는거 하나  부동산가치는 일정하고 화폐가치는 갈수록 떨어진다는겁니다.

화정 아이파크 지금 6억인지 7억인지 모르겠지만 이게 20억으로 바뀔수 있는게 부동산인거죠.


1. 첨 운암 주공 총투자 1억에  13평 들어가  수완지구 분양시 벽산블루밍 34평기준  1억7천할때  순수 차액이 7천이더라구요. 몇년살다 팔았죠.  이땐 확정지분제 개념이었어요.     가령 대지지분 더하기 몇평 주는~  여기서 경험을 얻었죠.


2. 그담이 2008년 정도 화정주공을 사서 지금 39평에 들어갔어요. 사실 화정주공이 전라도 최대 재건축단지거든요. 눈물도 흘리고 어찌고 했는데 몇년지나 부동산은 거짓말을 안하더라구요. 이리  저리  상황으로 현재  이가격만으로도 훌륭한거죠.


3.아버지 명의로 지주택을 손댔습니다. 2016년도 활황기에요.  봉선중길 한국아델리움 5차~~~  일반분양 없는 곳인데요. 2주만에 완판 된곳이에요.

 젤 답답한분들이 지주택은 노노~ 맞아요. 사기꾼들도 많구요.  현재는 거기에 뛰어들어  옥석을가리는 혜안을 갖는것이 경쟁력 아닐까요?

호프란 아이디 가진분은  맞든 틀리든 주관이 있으신 분이구요.

Skylov 아이디 가지신 분은  좀 열심히 사세요. 아무리 오물을 투척하는 공간이라지만 님도  먹고는 살아야죠


말씀드리지만 부동산가격에 흔들리지 않을정도로는 먹고삽니다.


지주택신화~  여기에 방림 한국아델리움  끼워주세요. 2년뒤 느낄껍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설계하는 혜안을 갖길바래요^^


조언하자면 부동산을 잘알려면 양도세  파고파고 또 외우세요.  양도소득세 거미줄이 우리나라 경제를 이끄는 원동력일 정도로 촘촘 하거든요.


다들 성투하세요



댓글5
우측의 소셜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