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이야기

와 대전 충청 뭐가 왜 이렇게 잘들어오나요

이럴수가 2018-04-13 13:56 1,154 9
공유하기


대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대전점 코스트코?


그리고 현재 코스트코 세종점 건설중이고 이케아 계룡점 확정이고?


대전 신세계사이언스 백화점 40층 현재 건설중이고 대형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도 들어오고 현지업체 큰 아울렛 한꺼번에 3개가 들어오네요 여긴 왜 조용하게 모든게 매끄럽게 흘러가나요??


광주도 신세계 복합시설 하려했지만 원안 10만제곱에서 주변에서 못하게 난리쳐서 40퍼센트나 규모를 축소해서?

6만제곱 인가? 층수도 21층에서 19층으로 줄이고도 못하고 무산 될거같은 분위기인데... 대전은 무려 40층에 건설중.......

광주는 뭐만 하면 난리나고 시끄러운데 비슷한 규모 대전은 왜이리도 매끄럽게 잘되나요?

대전시장은 일자리 많이 생긴다고 환영한다고 했다고 뉴스 나오던데


그리고 무인양품도 얼마전에 입점 했구 이번에 일렉트로 마트도 오픈 하더군요 ㄷㄷㄷㄷㄷ


그리고 노브랜드 매장도 여러군데 더군요?


광주는 상무지구에 노브랜드 매장 하나 들어오려다가 주변에서 난리쳐서 무산된걸로 뉴스 나왔는데....?


대전도 인구 151만인가 광주랑 비슷한 규모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대전과 광주 격차는 나날이 커져가네요?


대전도 지하철2호선 트램으로 건설 될거같고 시간이 지날수록 타 지역은 발전에 발전 하고 있지만?


청주도 인구 60만이지만 스타필드 입점 확정 된거같던데 ㄷㄷㄷㄷㄷㄷ?


아니 1시간40분 달려서 대전으로 원정 쇼핑을 가야하나 ㄷㄷㄷㄷㄷ


대전 충청 지역이 부럽네요 집 근처에 모든게 있으니 굳이 수도권으로 갈일이 없어질거 같습니다.....


무슨 광주는?첨단2지구 빅마켓 도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만도 못한데 그거 하나도 제대로 하질 못하니 원.....


광주만 나홀로 섬처럼 시간이 멈추었네요??

댓글7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