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압도적 지지, 광주 발전으로 보답”

입력 2018.06.13. 18:55 수정 2018.06.13. 22:02 댓글 0개
[당선소감] 이용섭 광주시장 당선자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신 광주시민들에게 감사합니다. 세 번 만에 오늘 광주시민의 선택을 받은 만큼 광주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욱 더 낮은 자세로 광주발전을 이끌어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용섭 광주시장 당선인은 “당선되기 까지 참으로 길고도 먼 여정이었다”며 “광주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과 부족한 저를 믿고 선거기간 내내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 그리고 지지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애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낮은 자세로 시민들을 섬기며 광주발전으로 결초보은하겠다”며 “선거기간에 약속했던 떠나는 광주에서 사람과 돈과 기업이 몰려드는 200만 광주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 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겠다”고 덧붙였다.

이 당선인은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를 슬로건을 내걸고 민선 7기 광주시정을 이끌어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또 정신적 가치와 물질적 부가 함께 해야 시민들의 삶이 바뀌고 행복한 광주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세번 만에 잡은 기회를 통해 광주시민들이 정신적 가치와 물질적 부를 함께 높여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삶이 바뀌고 행복한 광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 당선인은 시민과 함께 소통과 협력,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대정신이 어우러진 새로운 광주 시대를 열 것을 약속했다.

그는 “시정 운영을 하는데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대정신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민선 7기 운영 방향도 설명했다. 김대우기자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