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죽부인 대신 이것"···에이스침대, '쿨링 바디필로우' 출시

입력 2024.05.25. 07:01 댓글 0개
여름 겨냥 냉감성 슬립케어 신제품 출시
[서울=뉴시스] 에이스침대 쿨링 바디필로우와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에이스침대가 올해 여름을 대비해 신제품 '쿨링 바디필로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와 잦은 열대야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고객의 쾌적한 숙면을 위해 에이스침대가 새롭게 출시한 냉감성 슬립케어 아이템이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폴리에틸렌을 54% 함유한 '포르페'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 표면 온도를 빠르게 낮추고,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시킨다.

제품에 사용된 '웰크론'은 국내 생산한 웰로쉬 원단으로 제작돼 알레르기 방지 기능도 더해졌다.

죽부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사용감이 뛰어나고, 커버 교체가 쉬운 지퍼 형태로 돼 있어 유지관리가 간편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5월부터 낮 최고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냉감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냉감성 슬립케어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대표 여름 제품인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높은 기온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