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미니멀테리어 완성"···시몬스, 침대프레임 신제품 출시

입력 2024.05.18. 16:01 댓글 0개
미니멀과 인테리어 합성어, 미니멀테리어
신제품 프레임 롬바드·아비트 2종 선보여
[서울=뉴시스] 시몬스 침대 2024 SS 프레임 롬바드 , 아비트 (왼쪽부터) (사진=시몬스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시몬스가 미니멀테리어를 완성하는 2024 봄여름 시즌 신제품 침대 프레임 '롬바드(Lombard)'와 '아비트(Avit)'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멀테리어는 미니멀(Minimal)과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장식을 최소화하고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의 단색 계열 색상을 주로 사용해 간결하고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롬바드는 1930년대 시몬스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레임이다. 유광 코팅에 메탈 느낌의 장식을 가장자리 라인에 더해 미니멀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는 그레이트킹·킹오브킹·라지킹·슈퍼싱글, 블랙은 킹오브·퀸·슈퍼싱글 크기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아비트는 장식을 최소화한 디자인에 프레임 하단에 네 개의 적재 공간을 더한 수납형 프레임이다. 매일 쓰는 레일형 서랍 2개와 계절에 따라 정리가 가능한 벙커형 수납공간 2개로 구성돼 1인 가구 및 자녀 방 등 공간 효율이 필요한 장소에 유용하다.

차콜그레이, 버건디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색상별로 차콜그레이는 퀸·슈퍼싱글 매트리스, 버건디는 슈퍼싱글 매트리스와 조합이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는 봄 시즌 결혼 및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프링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이 이뤄진다.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2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