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LGU+, 내달 MZ세대 전용 멤버십 '유플뚜쁠' 출시

입력 2024.03.05. 09:03 댓글 0개
LGU+, U+멤버십 내 '유플뚜쁠' 출시
주 고객층(30·40대)에 타깃 고객 확장한다는 취지
[서울=뉴시스] 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 내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다음 달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다음 달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달 MZ세대 취향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현재 이용률이 가장 높은 고객층은 30·40대인데 올해부터 Z세대까지 타깃 고객을 확장한다는 취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달 22일에 U+멤버스 앱 명칭을 U+멤버십으로 바꾼다. LG유플러스는 앱 명칭이 변경되지만 앱에서 이용하던 혜택은 변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