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찾아가는 문화장터’ 공동 진행 가맹점 모집

입력 2018.08.10. 18:08 수정 2018.08.10. 18:17 댓글 0개

“문화누리카드 ‘찾아가는 가맹점 문화장터’를 함께 진행할 업체를 모집합니다.”

광주문화재단은 문화장터를 공동으로 진행할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을 공모한다.

문화장터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맹점 취약지역이나 노인·장애인 등 거동이 어려운 발급자 거주 지역을 직접 찾아가서 문화누리카드로 구매가능한 문화상품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9~10월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문화재단은 지난해에도 20여 회에 걸쳐 주민자치센터와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서점, 악기점, 여행사, 체육용품점 등이 참여하는 문화장터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중 이동식 카드단말기를 소유한 업체면 공동 진행 가맹점 응모가 가능하며, 가맹점으로 등록되어있지 않은 업체의 경우에는 약정서 작성과 함께 가맹점 등록을 추진하고, 등록완료 후 참여하도록 할 방침이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은 NH카드사 및 KB카드사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체 중 문화·체육·관광 분야 업체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며, 현재 광주지역 오프라인 가맹점은 서점, 공연장, 미술관, 사진관, 화방, 공방, 만화방, 영화관, 음반판매점, 악기소매점, 여행사, 테마파크, 철도, 고속·시외버스, 숙박, 야구장, 수영장, 체육사 등 928개소가 등록돼 있다.

공동 진행을 원하는 업체나 가맹점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jcf.or.kr) 등에서 접수하면 된다.

김옥경기자 uglykid7@hanmail.net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