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아무리 배고파도 아무거나 먹을 수는

입력 2018.06.13.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13일 수요일 (음력 4월30일 병자, 지방선거일)

▶쥐띠

바른 행동만 하니 믿음이 따른다. 직장과 사업에서 호황을 누릴 수니 한 번에 여러 일을 처리하려고 무리해서는 안 된다. 미혼자는 혼사가 늦어져 걱정스럽다. 남쪽에서 나온 혼사는 성취된다.

▶소띠

자존심을 굽힐 필요가 있겠다. '목마른 자가 샘물을 판다'는 말처럼 내가 먼저 접근하는 것이 좋다.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밀고 나가라. 지금은 진퇴양난 격이다.

▶범띠

겸손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곳곳에서 귀인이 나타나 돕는다. 실력을 다해 기회를 포착하라. ㅅ, ㅊ, ㅂ 성씨는 북, 동쪽이 길하다. 하는 일이 잘 안 되면 검은색은 절대로 삼가라. 애정은 갈등이 염려된다.

▶토끼띠

공인이라면 재능과 능력을 인정 받고, 인기도 높아진다.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경거망동은 절대 금물이다. 애정운은 냉가슴 앓는 격이다. 남자는 뜬소문에 신경이 쓰인다. 확장 계획을 추진하면 좋겠다.

▶용띠

필요 이상으로 불만을 발산하면 신상에 해가 있겠다. 현재 위치에서 충실히 하는 것이 이롭다. 받을 것을 못 받아 답답하다. 자칫 잘못하면 송사를 벌일 가능성이 크다. 사업은 하면 성공한다. 망설이지 말라.

▶뱀띠

실력이 아니라 힘 있는 자가 판을 치니 사업하는 사람은 내분이 있겠다. 명예보다 내실을 기하라. 구두로 약속한 것도 시비가 생길 운이니 ㅅ, ㅇ, ㅂ 성씨는 각별히 조심하고, 문서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아무리 사랑해도 한 번쯤 의심하라.

▶말띠

필요 이상으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말라. 손재수나 망신수가 염려된다. 먼 길을 가게 된다. 일처리 철저히 하고 동업은 힘을 얻을 수다. 2, 8, 10월생 길. 회색으로 단장해 볼 것.

▶양띠

진행하는 일이 비교적 순조롭다 생각되지만, 보이지 않게 조금씩 수입이 줄어든다. 거래처에 물건을 줄 때는 잘 선택해서 줘야 훗날 손해가 없겠다. 애정은 별거수 있으니 조심하라.

▶원숭이띠

단비가 알맞게 내려 초목이 성장하는 격이다. 계획한 일 북, 남쪽에서 여성 동업자를 만난다면 성취할 운이다. 사소한 문제로 애정에 금이 갈 일이 있으니 언행을 조심할 것. 함께 사는 자를 하늘처럼 하고 살라.

▶닭띠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경거망동하다 남에게 해를 끼칠 염려가 있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고 근신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동, 북쪽은 삼가고, 노란색은 자신감을 없애는 격이니 주의하라. 애정은 홀로 애태우는 격이다.

▶개띠

목마른 자가 샘물을 만나는 격이다. 어려운 일은 귀인을 만나 해결할 수 있다. 애정은 감정을 앞세우면 몸 고생, 마음고생하겠으니 참는 것이 상책이다. 1, 4, 11월생 채무에 시달린다. 동, 남쪽 문제 먼저 해결하라.

▶돼지띠

오전과 오후가 상반될 운이다. 비록 재물을 얻는다 해도 손재수가 염려되니 주위 단속을 철저히 해야겠다. 애정운은 순탄하겠으나 연한 화장이나 의상으로 변신한다면 더욱 좋다. 남쪽 사람을 만날 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도시樂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