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꼬끼오 외치고 싶은 하루

입력 2018.05.17.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7일 목요일(음력 4월3일 기유)

▶쥐띠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고, 남에게 베풀라. 하나를 주면 셋, 넷을 얻는다. 어릴 때부터 사귄 사람을 너무 믿지 말라. 믿는 것도 한도가 있음을 알아야 한다. 3, 7, 11월생 모든 것을 너무 내보이지 말고 마음의 문을 닫으라.

▶소띠

꽃병의 물을 갈아주는 마음씨로 자신의 사업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구상력이 뛰어난 그대, 실력을 발휘하라. 3, 8, 12월생 금전 문제로 고통스러울 만큼 힘겹다 애정은 멀리하다 훗날 후회할 일 생길 듯.

▶범띠

분수를 지키고 오만하지 말라. 열심히 인내하며 씨를 뿌리면 곧 결실한다. 친지와 우애를 돈독하게 하는 것이 가정을 화목으로 이끄는 길이다. 사랑도 꽃피우는 결과를 가져올 듯. ㄱ, ㅅ, ㅂ 성씨 명예가 중요함을 알라.

▶토끼띠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할 필요가 있다. 잘못을 반복해 저지르지 않도록 반성하라.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각오로 전진하는 것이 좋겠다. ㄱ, ㅁ, ㅊ 성씨 자녀에게 좋은 소식 있을 듯.

▶용띠

겉으로는 진실한 것처럼 대해도 속마음은 이기적인 당신임을 알라. 그런 성격을 버려야 진실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3, 7, 11월생은 자신이 만든 복잡한 애정 관계를 청산해야 사업도 대성할 수 있을 듯.

▶뱀띠

재주도 많고, 대인관계도 원만하니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밀고 나아가라. 인생은 곡예사가 줄을 타는 것처럼 어려울 때, 즐거울 때가 모두 있는 법이다. 힘들어도 쉽게 포기하지 말고 전진하라. 10, 11, 12월생 초록색 옷은 삼가라.

▶말띠

윗사람 충고를 귀담아들으라.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이 있지 않은가. ㅅ, ㅊ, ㅂ 성씨는 서두르지 말라. 4, 6, 8월생은 차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겠다. 남쪽이 길하다.

▶양띠

두 갈래 길을 놓고 그만 망설이고 과감히 하나를 택하라. 지혜로운 선택일 것이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도 받겠다. 나들이를 가서 기분도 전환하고, 가정에 활력도 불어넣으라. ㄱ, ㅊ, ㅇ 성씨 인내심이 필요하다.

▶원숭이띠

어느 길이 올바른 길이고, 또 잘못된 것인지 판단하기 힘들면 3, 5, 9월생은 주위 사람 조언을 참고하고 처신하라. 여행하는 것은 좋지만, 홀로 가서는 안 된다. 이성 문제로 뜻밖의 변을 당할 우려가 있으니 몸조심하라.

▶닭띠

미혼은 배필이 생길 듯하고, 사업하는 사람은 일이 번창해 매사 순조로울 듯. 겸손한 자세로 하루를 보내라. 7, 9, 12월생 사랑은 양보에서 온다. 부부는 일심동체인 만큼 화합하는 것이 좋을 듯.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쓸 때다.

▶개띠

매사에 신중히 생각해 처리하라. 특히 북, 남쪽 사람과 인연은 더욱 길하다. 주변 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5, 7, 11월생 애정은 구설이 뒤따르니 행동을 조심하고 가정을 지키라.

▶돼지띠

동기간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생길 듯. 서로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노부모님이 계신 사람 우환이 염려된다. 소, 용, 닭띠가 가족 중에 있으면 서로 언행을 조심하라. 형제간 우애가 손상할까 우려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