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배우 심형탁이 처가 식구들과 함께 '마음 속 은인' 정준하를 만나 뭉클한 시간을 갖는다.
27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한국 결혼식' 바로 다음 날 처가 식구들과 함께한 '심씨(심형탁 애칭) 투어'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결혼식을 위해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 일본 처가 식구들과 '심씨 투어'를 진행한다. 우선 심형탁은 셀프 사진관으로 향해 다 같이 가족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특히 심형탁과 장인은 커플룩까지 갖춰 입고 커플 사진을 찍는다. 이를 본 아내 사야와 장모는 "개그맨 같다"고 웃는다. 또한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가수 김종민은 "장인어른과는 어려울 수 있는데"라며 심형탁을 향해 '리스펙트'를 표한다.
이윽고 사진 촬영을 마친 심형탁과 처가 식구들은 개그맨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향한다. 정준하는 심형탁을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다. 이게 얼마만이니?"라며 울먹이고, 심형탁도 같이 눈시울을 붉힌다. 그러면서 정준하는 전날 치러진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미안함을 내비치며 갑자기 축의금 봉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에게 식사까지 대접해 끈끈한 의리와 정을 보여준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심형탁은 "형수님(정준하 아내)도 일본인이시다"라고 밝힌다. 이에 정준하는 "전 결혼한 지 11년 째 됐다"며 "4년의 반대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한국 드라마 보면 시집살이가 심하고 그러니까 반대하신 것 같다. 문화차이가 있잖아"라 말한다. 정준하는 처가 식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했던 실수도 털어놔 웃음과 공감을 안긴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17기 상철·현숙 결혼하나 "현실커플···좋은일 있을것" '나는솔로' 17기 상철·현숙[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가명)이 실제 커플이 됐다.상철은 7일 새벽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나는 솔로 17기 라이브 방송에서 "현커(현실커플)"라며 현숙 손을 잡았다. "방송이 끝나고 현숙이 좀 피곤해 하는 것 같아서 광주로 달렸다. 그 때 창문을 열고 달리는데, 운명 같았다. 이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귀띔했다.상철과 현숙은 1988년생 동갑이다. 상철은 광고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현숙은 회계사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현숙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목격담이 올라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다. 사철은 "좋은 일들이 있지 않을까 싶다"며 "서로 일상에서 응원하고 의지하고 있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청했다. 현숙은 "많은 분들이 '상철과 잘 어울리다'고 하더라. 난 이제 다른 사람은 못 만나지 않을까 싶다"며 "사실 만나면서 우여곡절이 있었다. 싸우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방송이 시작되고 우리 모습을 다시 보니 감정이 애틋해졌다. 잘 만나고 있다"고 부연했다.두 사람은 전날 방송한 ENA 나는 솔로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이날 현숙은 상철과 영호에게 선택을 받았다. 결국 상철을 택해 유일한 커플이 됐다. 상철은 손편지로 프러포즈했고, 현숙은 꽃다발로 마음을 전했다. 현숙은 "처음부터 눈길이 계속 갔다. 같이 지내는 동안 계속해서 마음이 커졌다"며 "내일부터 우리 이름으로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자"고 했다.영수는 옥순에게 마음을 표했다. 하지만 옥순이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아 커플이 불발됐다. 영숙 역시 영수를 택했다. 광수는 "순자와 데이트가 재미있었고, 옥순에게 이성적인 설렘을 느꼈다"면서도 "선택에 관한 무게감이 가볍다. 최종 선택하지 않겠다"고 했다. 하지만 순자는 광수를 택했다. 영식과 영철, 영자, 정숙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안은진 "청룡영화상 노출 사고 당황···뉴진스 하니 보고 회복"
- · 박진영·비 딸들, 걸그룹 데뷔하나···"4인조 생각 중"
- · 거침 없는 '서울의 봄'···신작 공개에도 보름 연속 1위
- · 0%대 찍은 '유니버스 티켓', 시청자 마음 돌릴 수 있을까
- 1"광주 염주종합운동장 '스포츠+여가시설' 신복합공간으로"..
- 2파크골프 경기 도중 날아온 공에 머리 맞은 60대 이송..
- 3내려가는 은행 대출금리···주담대 수요 더 몰리나..
- 4"악성민원 근절" 붕괴사고 광주 화정아이파크 입주예정자들 호소..
- 5오피스텔 규제 풀리나···관심 쏠리는 국토부장관 후보자의 입..
- 6새벽 무안서 편의점 들이받은 20男 사망..
- 7"국물도 좋은데 비빔도 좋아" 나만 알고 싶은..
- 8광주 광산구, 시 소유 도로 무단 사용 벤츠 판매장 적발..
- 9중흥동 한 교회 건물 앞 대리석 내려앉아···관계 당국 확인 중..
- 10"독감 치료제 드셨다면, 이틀은 혼자 있지 마세요"···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