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방송인 김구라가 이혼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9일 김구라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200% 마라맛 김구라의 매운맛 상담소'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를 패러디한 '흑은영의 개쪽상담소'라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김구라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려 가발까지 썼다. 그는 "사실 누군가가 괴롭다고 할 때 우리는 위로와 따뜻한 말을 해줬다. 저는 그게 다가 아니라고 본다. 물론 때에 따라서는 따뜻한 말도 필요하지만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후 김구라는 즉석에서 시민들을 만나 고민을 듣고 상담했다. 한 여성은 자신의 나이가 24살이라고 밝힌 뒤 상대방을 1순위로 생각하는 헌신적인 연애를 해도 괜찮은지 물었다. 김구라는 "프로그램으로 치면 내가 최선을 다해서 했는데, 이 프로그램이 끝났어. 그러면 사실 어쩔수없고 아쉬움이 덜하다"며 "내가 대충 했는데 끝나면 아쉬움이 있다. 열심히 하면 좋았을것이라는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봤을 때는 헌신한다고 해서 그게 손해 보는 것은 아니다. 너무 헌신해서 자신의 핵심적인 것을 잃어가면서 끌려가는 건 아니다"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예전에 내가 한 번 이혼하지 않았냐. 그때 표면적인 이유가 금전적인 어떤 서로에 대한 불신때문이다. 어쨌든 그래도 그때 내가 그걸 어떻게서든 지키려고 그랬다면 더 후회했을 것 같다"며 "진짜 금전적 혹은 자기 걸 잃어가면서 손해를 봐가면서 하는 게 아닌 이상 마음적으로 하는 헌신은 나쁘지 않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구라는 "요즘은 일방적 눈탱이는 없다. 다 약았어"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 약은 척 하면 대화가 뭐가 되겠냐. 자기가 조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가가고 자기가 조금 더 헌신하고 봤는데, 이 사람이 주변 사람들에게 '걔, 나에게 막 매달려'고 말하는 인성의 소유자라면 안 만나는 게 맞다"고 조언했다.
한편 김구라는 결혼 18년 만인 지난 2015년 연대보증으로 인한 채무 문제로 전처와 이혼했다. 당시 김구라는 전 부인의 부채인 17억원에 대해 "끝까지 마무리 짓겠다"고 밝혔고,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인 래퍼 그리(본명 김동현)를 키웠다. 이후 2020년 12세 연하의 아내와 혼인 신고했고, 이듬해 딸을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게 얼마만이니"···심형탁, 韓 결혼식 다음날 정준하와 '눈물 재회'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배우 심형탁 예고.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3.09.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배우 심형탁이 처가 식구들과 함께 '마음 속 은인' 정준하를 만나 뭉클한 시간을 갖는다.27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한국 결혼식' 바로 다음 날 처가 식구들과 함께한 '심씨(심형탁 애칭) 투어' 현장이 펼쳐진다.이날 심형탁은 결혼식을 위해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 일본 처가 식구들과 '심씨 투어'를 진행한다. 우선 심형탁은 셀프 사진관으로 향해 다 같이 가족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특히 심형탁과 장인은 커플룩까지 갖춰 입고 커플 사진을 찍는다. 이를 본 아내 사야와 장모는 "개그맨 같다"고 웃는다. 또한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가수 김종민은 "장인어른과는 어려울 수 있는데"라며 심형탁을 향해 '리스펙트'를 표한다.이윽고 사진 촬영을 마친 심형탁과 처가 식구들은 개그맨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향한다. 정준하는 심형탁을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다. 이게 얼마만이니?"라며 울먹이고, 심형탁도 같이 눈시울을 붉힌다. 그러면서 정준하는 전날 치러진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미안함을 내비치며 갑자기 축의금 봉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에게 식사까지 대접해 끈끈한 의리와 정을 보여준다.훈훈한 분위기 속 심형탁은 "형수님(정준하 아내)도 일본인이시다"라고 밝힌다. 이에 정준하는 "전 결혼한 지 11년 째 됐다"며 "4년의 반대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한국 드라마 보면 시집살이가 심하고 그러니까 반대하신 것 같다. 문화차이가 있잖아"라 말한다. 정준하는 처가 식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했던 실수도 털어놔 웃음과 공감을 안긴다.◎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 · 유홍준, '여행자를 위한 교토 답사기'···일정표 부록도 담겨
- · 데프콘, 선 넘는 솔로남에 "저 분, 그냥 CG로 지워달라"
- · 뉴진스 '겟 업', 美 '빌보드 200' 9주 연속 진입···4세대 K팝 걸그룹 최장
- · 방구석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는 광주 전통시장들!
- 1[카드뉴스] 추석 당일여행으로 좋은 광주 근교 나들이!..
- 2'46억 건물주' 서경석, 건물 첫 공개에 "누추하다"..
- 3주택담보대출 금리 다시 7% 넘어···영끌족 '한숨'..
- 4예산시장 살린 백종원, 다음은 "전남 강진"···협약 체결..
- 5"고소한 기름 냄새"···추석에 가볼만한 광주 '전 맛집' 어디..
- 6내년까지 100만호 짓는···민간 건설에 40조원 금융지원..
- 710월 특례보금자리론 금리 동결···내일부터 일반형 신청 중단..
- 8"아이오닉5, 480만원 깎아드려요" 현대·기아 전기차 '파격 ..
- 9벽식구조도 철근 누락···LH 본사는 몰랐다..
- 10장성군도 백종원과 손잡고 '장성 특화 음식'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