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화사한 가을 풍경을 안겨줄 전남 가을꽃 스팟

입력 2021.10.05. 11:29 댓글 0개

울긋불긋 단풍이 물들기 전 가을이 왔음을 알려주는 들꽃들

특히 전남에도 형형색색 가을 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은데요.

화려한 국화, 노란 해바라기, 새하얀 구절초, 주황빛 코스모스 등 다양한 가을 꽃이 수놓인 전라남도의 명소를 알려드립니다.

핑크뮬리와 함께 하는 힐링 산책 화순 남산공원

instagram @yuna_epl @yfape

가을을 기다리는 여러분에게 화사한 가을 풍경을 안겨줄 화순 남산공원! 축제 국화향연은 취소되었으나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국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제, 시간당 관람 인원 제한 등 방안이 마련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화순 남산공원엔 다양한 색상의 국화 외에도 핑크뮬리와 들풀이 함께 어우러져 색다른 가을 풍경을 안겨준다고 합니다.

국화꽃 동산 위에 올라 걷다보면 원두막 정자가 보이는데요. 그 위에서 화순읍을 내려다보면 보는 것만으로마 힐링되겠죠? 화순에서 활짝 핀 코스모스 기대하세요!

노란 코스모스와 해바라기의 향연, 장성 황룡강생태공원

instagram @h__nvv @rona_0213

장성 황룡강생태공원은 가을이 되면 천변로를 뒤덮는 노란 들꽃 물결로 유명합니다. 커다란 꽃잎을 하늘 위 햇살을 향해 활짝 피워내는 해바라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생태공원 주차장에 주차한 후, 한 시간 가량 걸어야 황화코스모스나 해바라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과 함께 노란 꽃밭 구경하러 생태공원에 방문하면 좋겠죠! 옐로우 시티(Yellow City)란 이름에 어울리는 장성 풍경을 맘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둠이 찾아오면 황룡강생태공원엔 야간 조명이 켜진다고 해요. 이곳에서 가을 꽃과 함께 무르익어 가는 계절을 즐겨보세요!

몽글몽글 피어나는 하얀 구절초 동산, 곡성 충의공원

instagram @hyunananananana @pureumae

곡성 읍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구절초 동산, 곡성 충의공원! 10월이 되면 충의공원 동산엔 하얀 구절초가 내려앉는데요. 충의공원 입구에 주차한 후 소나무 동산 밑에 있는 길을 따라가면 탁 트인 산책길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서쪽 동산에 있는 정자에서 동악산과 황금빛으로 무르익은 논밭을 바라보면 제대로 꽃놀이 나온 기분일 것 같죠~ 오밀조밀 소나무 동산 사이에 마련된 작은 오솔길을 걸으며 아기자기한 구절초 풍경을 감상하세요! 곡성 출신 호국영령을 기리기 위 충의공원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구절초 풍경을 즐겨보세요!

고분을 에워싼 찬란한 가을 꽃밭, 나주 반남고분군

instagram @ohzzi.sunny @rukarian

국립 나주박물관 옆 고분을 에워싼 가을 꽃의 풍경, 나주 반남고분군에 방문하면 가을이 왔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샛노란 코스모스가 고분 옆을 가득 메웠는데요. 나주박물관 근처에 있어 박물관 방문 후 잠시 사진을 찍으러 오면 좋을 풍경입니다.

박물관 옆 신촌리 2호분과 덕산리 고분군에 코스모스 꽃밭이 조성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소담한 크기로 자리잡은 나주 반남 고분군은 낮은 구릉지에 산재해 있는 삼국시대 고분군이라고 볼 수 있죠. 아이와 함께 박물관에서 배운 내용으로 고분군에 대해 알아보고 가을 사진도 찍으면 좋겠네요~!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