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펜싱 김준호 "아내 5살 연상...누나라고 불러본 적 없어"

입력 2021.09.22. 09:08 댓글 0개
[서울=뉴시스]2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9.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펜싱선수 김준호가 연상의 승무원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펜싱 F4가 출연했다. 이들은 오상욱 혼자만 미혼이었고 김준호, 구본길, 김정환의 아내는 모두 승무원이었다.

이날 김준호는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김준호는 "제가 술 먹다가 가서 번호를 물어봤다. 처음에 제가 손목을 잡고 '혹시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 봤더니 손목을 뿌리치고 가더라. 화장실 다녀와서 다시 자리에 갔는데 그냥 집에 갔더라. 그 옆에 있던 당시 아내의 지인들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봤다. 첫눈에 반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 지인이 아내에게 전화해서 물어보겠다더라. 그런데 휴대전화 배터리가 닳았다. 그래서 그 지인의 연락처를 제가 받은 이후 그분이 우리를 연결시켜 줘서 아내와 조개구이집에서 따로 만났다"고 회상했다.

김준호는 "그때 술 한잔도 했다. 일주일 후 사귀기 시작했다. 아내가 저보다 5살 많다. 그때는 승무원인지도 나이가 더 많은지도 모르고 느낌이 왔다. 알고 보니 제가 손목을 붙잡았을 때는 다음 날 비행이 있어서 빨리 가야 했다더라. 당시 제가 대학생이고 돈도 없었을 때라 남자로 안 볼까 봐 걱정했다"고 털어놨다.

호칭에 대한 질문에는 "여태 단 한 번도 누나라고 불러본 적이 없다. 사귀면서 '자기'라고 호칭을 바꿨다"고 답했다.

구본길은 "2살 연상의 아내를 클럽에서 만났지만 처음에는 그 자리에서 연락처도 교환하지 않고 헤어졌다. 그리고 2년이 지났고 SNS에 낯익은 프로필이 떴다. 연락하다가 다시 1년이 지났다. 총 3년이 흘렀고 서로 공허하던 시기에 편하게 만나고 썸을 타다가 고백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결혼한 김정환은 "올림픽 준비 기간에 결혼 준비를 해야 해서 와이프가 혼자 '스드메'를 준비할 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올림픽이 밀리면서 함께 준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구본길은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이혼에 대해 물었다. 이에 탁재훈은 "한방에 이혼을 결정하는 사람은 없다. 누가 이혼을 준비하고자 결혼을 하겠느냐"고 말했다. 이상민은 "끝나고 나면 단순하지만 끝나기 전까지는 참 힘들고 고통스럽다"고 말했다. 임원희는 "마치 종이 한 장 차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