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아름다운 뷰와 풍부한 맛을 가진 전라남도 뷰 맛집 추천

입력 2021.08.03. 10:43 댓글 0개

무더운 여름에 더욱 생각나는 먹킷리스트 여행!

전남에서 떠날 수 있는 아름다운 뷰와 풍부한 맛을 가진 여행지 어디가 있을까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힐링 뷰를 보고 있으면 더 꿀맛일텐데요~

바다, 산, 강, 숲! 다양한 힐링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전라남도의 맛집 알려드립니다.

숲속 캠핑 분위기에서 즐기는 닭갈비 한상 차림 장성 옥정가든

photo by instagram [왼,오른] @jihye_blossom [아래] @ji_woo_ee

☎ 061-394-2009

매일 11: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마지막 주문 20:00

숲 속 캠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옥정가든은 달갈비 한상 차림이 대표 메뉴이자 이곳의 유일한 메뉴입니다. 메뉴가 하나만 있다고 먹을게 없지 않죠! 닭죽과 칼국수가 다양한 반찬과 함께 나와 주린 배를 채우면 숯불에 익혀 먹는 닭갈비가 나온다고 합니다.

양껏 먹을 수 있는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후덥지근한 여름엔 야외에서 식사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실내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니 야외에서 숲 속 캠핑을 떠난 컨셉 사진 찍고 시원한 실내에서 여름 휴가 분위기 내면 딱 좋겠죠!

푸른 산과 강을 바라보며 힐링하는 곡성 지리산가는길

photo by instagram @woo_u_o

☎ 061-363-5842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초록빛 산림과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면 피로한 눈도 편안해지고, 마음도 차분해지는데요! 곡성 지리산가는길에선 맛있는 식사 외에도 가만히 앉아 바깥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인기입니다.

특히 지리산흑돼지로 만든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가 이 가게의 대표 메뉴인데요, 바삭한 튀김옷과 어우러진 두툼한 살코기를 베어물면 제대로 힐링할 수 있겠죠? 돈까스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2-3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뷰 맛집 지리산가는길에서 보내보세요!

시원스레 뻗은 대나무 숲에서 맛보는 닭 숯불구이 순천 대숲골농원

photo by instagram [왼,오른] @l_eunseo_o [아래] @nous_maison

☎ 061-741-1804

정겨운 시골 평상에서 모던한 모습으로 재탄생한 순천 대숲골농원! 리모델링을 하면서 야외 테이블에서 맛보는 숯불 구이는 어렵게 되었는데요. 대신 시원한 식당 안에서 담백한 닭고기를 맛보고 대숲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통 유리창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천천히 산책을 하며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공원 내부에 카페와 다양한 포토존도 생겼다고 합니다. 한여름에도 시원한 대나무 숲 그늘 아래에서 즐기는 식사로 뜨거운 더위를 날려보는 게 어떨까요?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경과 깔끔한 브런치! 목포 대반동201

photo by instagram [아래] @choeyoou

☎ 061-244-8884

매일 10:00 ~ 23:59

목포대교, 스카이워크, 해상케이블카 등 목포 랜드마크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맛집! 목포 대반동 201은 목포 관광명소가 가까운 핫플레이스입니다. 넓은 내부 홀 외에도 바다를 바라보며 물멍 때리기 딱 좋은 테라스에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바닷바람 맞으며 시원한 여름을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 피자부터 치킨까지! 대반동 201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다양합니다. 배는 맛있는 음식으로 채우고 눈은 노을 진 목포 바다 풍경을 담아갈 수 있는 뷰 맛집 제대로네요~

각기 다양한 뷰를 보여주고 있느 전라남도 뷰 맛집!

원하는 풍경에 따라 여름 휴가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맛보고 즐길 곳 많은 전라남도! 여러분이 원하는 뷰는 무엇인가요?

안전하고 아름다운 전라남도로 또 찾아올게요 : D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