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뉴시스] 박상수 기자 = 전남 진도군은 오는 3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도개테마파크에서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와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진도개 어질리티와 공연, 경주 등은 매주 평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진도군 소속 훈련사의 진도개 복종 훈련 시범과 개인기 공연이 실시된다.
주말인 토·일요일에는 진도개 주말 공연단이 오후 1시 어질리티와 공연, 경주를 진행한다.
오는 3월1일 올 첫 공연에서는 진도를 찾는 관광객을 위한 특별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진도개테마파크에서는 진돌이 썰매장과 진도개 홍보관, 진도개 방사장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누구나 진도개를 보고 체험할 수 있다.
군은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발열체크, 거리두기, 명부 작성 등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진도군 관계자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활동 제공으로 진도군이 다시 찾고 싶은 관광 명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s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 1[Channel-D] 모르면 손해보는 청년 '꿀..
- 2우주의 기운을 모았다, 광주·전남 로또 명소는?..
- 35억짜리 아파트 살 때 세금은 얼마나 내야 할까 ..
- 4지역 생활사 기록가 150명 모집···청년·경단녀 우대..
- 5"정부 발표 뒤 낯선 차량 자주 출입" 산정동 '뒤숭숭'..
- 6운암산 특례사업지, 2종 주거지역으로 변경되나..
- 7[영상] 용봉동 인도 위 내달린 소나타 차주..
- 8"눈으로 먹는다" 광주 플레이팅 맛집 3선..
- 9함평 식당 주인 코로나19 확진···이용자 파악 중..
- 10집합금지 최소화···거리두기 개편안 오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