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인피니트 엘, 해병대 입대 앞두고 내달 3일 싱글 공개

입력 2021.01.21. 19:58 댓글 0개
[서울=뉴시스]엘(김명수) 솔로곡 앨범 표지. (사진 = 매니지먼트 이상 제공) 2021.01.21.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보컬 겸 탤런트 엘(김명수)이 다음달 3일 솔로곡 싱글앨범 '메모리'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2월 말 입대 전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은 "이번에 공개되는 솔로곡 싱글 앨범은 2월 입대를 앞둔 김명수가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21일 밝혔다.

앨범은 발라드곡 '기억과 기억 사이'와 '기억과 기억 사이(Inst)' 2곡으로 구성됐다.

'기억과 기억 사이'는 서정적 기타 사운드와 잔잔한 멜로디로 이뤄진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전자악기를 사용하지 않고 모두 어쿠스틱 악기를 사용해 아날로그적 감성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니지먼트 이상은 이번 앨범에 대해 "김명수 배우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 열심히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팬들을 생각하는 김명수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엘은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 출연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