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갓세븐(GOT7)' 영재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0일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영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음악 활동은 물론이고 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갓세븐의 미니 앨범 '갓 잇(Got it)?'으로 데뷔한 영재는 부드러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메인 보컬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9월에는 넷플릭스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출연 소식으로 연기 도전을 알리기도 했다.
또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갓세븐' 잭슨의 레이블인 '팀 왕(TEAM WANG)'과 업무 협약을 논의 중이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이날 "잭슨과의 전속계약이 아닌, 잭슨이 직접 설립하고 운영 중인 레코드 레이블 '팀 왕'과의 업무 협약 체결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이 성사될 경우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팀 왕과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를 협업할 것으로 보인다.
갓세븐은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됐다. 갓세븐 멤버들은 지난 19일 SNS에 손편지를 올리고 "JYP와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며 재계약 없이 마무리하게 됐다"며 "저희 멤버 모두 각자의 미래를 함께 책임지고 같이 가줄 분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 7명이 색다르게 성장하는 좋은 모습 오래도록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연예 매니지먼트와 음반 기획 및 제작, 광고 대행 업무를 함께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송강호, 비(정지훈), 윤정희, 하니(안희연), 효민, 기은세, 김희정, 임나영, 신수현 등이 소속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삼학초등학교
문태중학교
목포공업고등학교 조선응용기계과 →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자퇴) → 대경대학교 모델과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 1나주서 시외버스·승합차 추돌사고···1명 사망..
- 2주택 거래 '절벽'···매수·매도자 "일단 지켜보자"..
- 3광주 사직공원에 야외상설공연장 들어선다 ..
- 4광주시 370억 투입···한국수영진흥센터 건립 본격화..
- 5전남도 '광주~화순·나주' 광역철도 노선 추진..
- 63·1절 단 하루 ··· 홈플러스 한우 등 반값 세일..
- 7치솟는 집값에 전국 미분양 주택 '역대 최저' ..
- 8광주 보험사 콜센터 확진 4명 추가···누적 58명..
- 9'기성용 성폭력' 폭로 변호사 "증거 전체 공개하겠다" ..
- 10광주 백신 접종률 30.1%···2명 '경증' 이상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