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몬스타엑스·더보이즈와 온라인 체험...'인사이드 케이팝'

입력 2021.01.18. 15:46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몬스타엑스. 2021.01.18.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한국의 대표 문화 수출 상품인 한류의 중심 'K팝'을 온라인으로 체험하는 기회가 마련된다.

숙박 공유 서비스 에어비앤비는 워너뮤직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인사이드 케이팝'을 펼친다.

댄스 리허설, 보컬 트레이닝부터 메이크업 강좌, 사진 촬영을 위한 팁에 이르기까지 K팝 스타의 다양한 매력을 온라인을 통해 느껴볼 수 있다.

'빌보드200' 5위에 빛나는 몬스타엑스는 '편의점 음식' 먹방을 선보인다. 더보이즈와는 한옥 에어비앤비에서 비즈 팔찌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이미는 뷰티 팁을 전하고, 드림캐쳐 한동은 케이팝 화보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알렉사는 댄스를 가르쳐준다.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는 소규모 콘서트를 열고, 음악 인생에 대해 들려준다.

유키스 멤버로 활약했던 케빈은 사진이 잘 찍히는 법에 대해, 요리도 잘하는 보이그룹 크래비티와는 궁중 떡볶이를 만들어볼 수 있다.

[서울=뉴시스] 더보이즈. 2021.01.18. (사진 =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캐서린 파월 에어비앤비 글로벌 호스팅 총괄은 "여행이 제한된 지금, 인사이드 케이팝은 케이팝을 대표하는 스타들의 무대 위 모습은 물론 일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가상 여행을 통해 앞으로 한국을 여행할 게스트들이 그곳의 역동적인 활기를 미리 체험하고 서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승영 워너뮤직 코리아 대표는 "K팝 스타들과 워너뮤직코리아의 깊은 유대 관계를 토대로 빛나는 스타들을 발굴해 낼 수 있었습니다. 이들을 전 세계인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인사이드 케이팝 캠페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모든 온라인 체험은 21일 오전 8시(한국시간)부터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