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자산관리사 유수진이 그동안 혼자 속앓이를 했던 고민을 털어놓는다.
1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유수진이 출연해 아이에 대한 마음을 고백한다.
일명 '부자언니'로 알려진 자산관리사 유수진은 "내 인생에 없는 게 딱 하나 있다. 결혼 3년 차인데 아이가 없어서 시험관 시술을 3년째 하고 있다"며 "3년 동안 정말 열심히 노력했는데 얼마 전 병원에서 임신 가능한 기간이 길어야 1년 6개월 정도 남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한다.
3년 전 결혼식을 올릴 당시 임신 중이었다는 유수진은 첫 아이를 유산한 사연과 그 후 3년간 시험관 시술을 하며 임신에 2번 성공했고 자연 임신도 2번 했지만 4번 다 유산을 한 사연을 담담하게 털어놓는다.
그는 "유산을 할 때마다 몸과 마음이 다 무너져내렸다"며 아이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 1광주시, 20년된 85㎡ 이하 아파트 시설개선 추진..
- 212월 광주 평균 분양가···3.3㎡당 1222만원..
- 3'수도권서 1시간50분' 호남고속철 무안공항역 곧 착공..
- 4광주 외국인의 55% 거주하는 광산구, 잇단 확진에 비상 ..
- 5영암 관음사발 코로나 광주까지···광주·전남 사망 19명..
- 6부동산 투기 안돼···"세 부담 강화, 탈세 치밀 검증"..
- 7광산구 "도시가스·통신비 등 감면신청하세요" ..
- 8흰 눈 덮인 장성 황룡강 '힐링 허브정원' ..
- 9광주 유학생 4명 등 잇단 외국인 확진 '긴장'..
- 10봉선동 제석산·북구 우산공원 훼손지 생태복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