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방탄소년단, 틱톡 챌린지 시작···아미 버전 뮤비 탄생한다

입력 2020.11.21. 15:18 댓글 0개
[서울=뉴시스]방탄소년단이 '#LifeGoesOn' 틱톡 챌린지를 시작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11.2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틱톡 챌린지를 시작하며 색다른 버전의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LifeGoesOn' 챌린지 티저 이미지를 올리고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챌린지를 시작했다.

'#LifeGoesOn' 챌린지는 안무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댄스 챌린지와 달리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 온'을 자신만의 창의적인 방법(캘리그라피, 사진, 춤 등)으로 재해석하는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방탄소년단 진은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플립 북을 선택했다. 진은 직접 그림을 그려 만든 플립 북을 통해 해가 지고 다시 뜨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라이프 고스 온'을 표현했다.

이 챌린지는 다음 달 5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 중 일부는 팬클럽 '아미' 버전으로 'Life Goes On(ARMY ver.) 뮤직비디오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이 색다른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월30일 방탄소년단 공식 틱톡 및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각자의 창의적인 표현 방식으로 재해석한 '라이프 고스 온'을 1분 이내의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각각의 영상은 틱톡 계정을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새 앨범 'BE(Deluxe Edition)'를 발매,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 온'을 공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