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엔시티→오마이걸, '플레이 서울' 1차 라인업 공개

입력 2020.10.26. 21:0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그룹 엔시티, 오마이걸,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사진 = KBS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플레이 서울'의 1차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서울관광재단과 KBS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하는 케이팝 스타의 서울 탐방기 '플레이 서울' 측은 26일 출연진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에는 그룹 엔시티(NCT), 오마이걸(OH MY GIRL), 더보이즈(THE BOYZ), (여자)아이들, 에이티즈(ATEEZ) 총 다섯 팀이 이름을 올렸다.

'플레이 서울'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케이팝 스타들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서울을 대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테마로 나뉜 서울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다.

이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서울의 숨은 명소 찾기에 포커스를 맞춰 '안심할 수 있는 서울 관광'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플레이 서울'은 11월 중 'KBS Kpop' 유튜브 채널과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VisitSeoul'에 업로드된다. 내달 22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후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7개국으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