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집콕엔 TV예능보다 더 재밌는 '웹예능'

입력 2020.09.16. 17:52 댓글 0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TV예능보다 더 화제가 되고 있는 웹예능.

영상시간이 짧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루한 집콕 속 재미를 안겨줄 인기 웹예능으로 이번 주말 한껏 웃어보자.


◇네고왕

사진=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 캡처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해 협상하는 예능 프로그램 '네고왕'이다.

아이돌 출신이자 방송인 황광희가 시민 대표로 온갖 소비자 후기들을 모아 협상을 진행한다.

그간 소비자 입장에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대신 해주는 사이다 입담 등이 화제가 됐다.

프로그램은 웹예능을 통해 극대화된 광희의 입담과 제작진들의 참신한 기획, 편집센스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워크맨

사진=유튜브 '워크맨' 채널 캡처

세상 모든 직업을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하는 프로그램인 '워크맨'.

프리랜서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세상 모든 직업을 직접 리뷰한다.

영화관, 야구장, 식당, 공장부터 해녀체험, 게임회사, 놀이공원, 강아지 유치원 등 재미있고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15분 내외의 영상에는 하루 동안의 직업체험을 통한 급여, 식대, 4대보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워크맨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검색해 시청 가능하다.


◇와썹맨

사진=유튜브 '와썹맨' 채널 캡처

거침없는 솔직함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예능, '와썹맨'이다.

가수 박준형이 각 지역의 명소 혹은 번화가를 방문해 해당 지역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와함께 먹을거리를 소개하거나 대학교 캠퍼스, 상품 리뷰 등 다양한 내용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박준형이 시민들과 즉흥적으로 소통해 만들어가는 상황이 큰 웃음을 유발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로 만나볼 수 있다.


◇제시의 쇼터뷰

사진=유튜브 '모비딕' 채널 캡처

가수 제시가 호스트로 나서 화제가 된 '제시의 쇼!터뷰'.

예측불허 제시의 돌직구 입담으로 지금 가장 핫한 인물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한다.

과거 TV 토크쇼 MC가 꿈이었다고 밝힌 바 있는 제시는 유튜버부터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솔직담백 토크를 이끌어낸다.

인터뷰 도중에는 거침없는 질문과 대답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쇼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모비딕'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누리기자 nurikim15@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