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엄정화 "환불원정대 오늘 저녁 첫 회동···전율 느꼈다"

입력 2020.07.31. 09:46 댓글 0개
[서울=뉴시스]배우 엄정화가 13일 열린 영화 '오케이 마담'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말하고 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배우 엄정화가 이효리, 제시, 화사와 함께 하는 '환불원정대'에 대해 언급했다.

엄정화는 31일 오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코너 '특급초대석' 게스트로 출연했다.

'환불원정대'는 이효리가 MBC TV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 제시, 화사와 함께 프로젝트팀을 결성하고 싶다고 언급해 추진된 그룹이다. 엄정화는 이날 저녁에 회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오늘 첫 만남이 있다. 효리가 나오는 장면에 이어 네 명의 모습을 보여준다. 약간 전율이랄까? 이 조합 자체가 재밌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린 적이 있다"며 "음원 발표 계획은 없는데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엄정화가 출연한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은 다음달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