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백종원, 요리초보 구원한다···MBC 요리예능 출격

입력 2020.06.02. 09:2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이달 첫 방송되는 MBC TV 새 예능 '백파더'. (사진 = MBC) 2020.06.0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5년 만에 MBC와 손을 잡고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2일 MBC에 따르면 이달 첫 방송되는 MBC TV 새 예능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 요똥, 요알못'(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다.

'백파더'는 백종원 그 자체의 '요리 휴머니즘'이 고스란히 담긴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죽은 상권 살리기,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등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선한 영향력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는 백종원이 요리 초보들을 구원하기 위해 MBC에 컴백한다.

백종원은 쌍방향 소통 요리쇼로 요리와 담을 쌓아왔던 이들의 첫걸음을 함께 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는 이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자들과 환상의 케미를 뽐낸 바 있다.

'백파더'와 함께 하면 요리의 1도 몰라도 된다는 점도 새롭다. 그동안 많은 요리 프로그램이 기본적인 요리 실력을 갖추거나 미각을 자극하는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 집중했다면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을 대상으로 요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전제에서 시작한다.

'백파더'는 매주 초 간단 재료와 누구나 갖고 있는 요리도구로 사람들을 요리의 세계로 안내한다. 백종원과 함께 할 '왕초보 요린이'들은 공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백종원(사진=유튜브 제공) 2020.01.31 photo@newsis.com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