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따끈따끈 최신영화' 안방에서 관람하자

입력 2020.03.26. 09:51 댓글 0개

얼마 전까지만해도 영화관에서만 상영하던 영화를 안방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신작을 소개한다.

◇울프콜, 스릴러

네이버 네티즌 점수 8.68 / 누적관객 23,901명(25일 기준)

(사진=네이버영화 제공)

이달 5일 개봉한 영화 울프콜은 영화 '덩케르크' 제작진이 만든 초대형 잠수함 액션 영화다.

영화 제목인 '울프 콜'은 잠수함이 적군에 탐지됐을 때 울리는 늑대 울음소리를 닮은 경고 시그널을 뜻한다.

영화는 음파 탐지를 이용한 수중 음향전투를 중심으로 핵전쟁의 위기 앞에 펼쳐지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다룬다. 

프랑스 배우 프랑수아 시빌, 오마사이, 마티유 카소비츠, 레다 카텝 등이 출연해 스토리를 이끌어간다.

◇인비저블맨, 공포·스릴러

네이버 네티즌 점수 7.92 / 누적관객 510,687명(25일 기준)

(사진=네이버영화 제공)

지난달 26일 개봉한 '인비저블맨'은 공포 스릴러 영화로 SF물의 대가인 H.G 웰스의 소설 '투명인간'을 각색한 영화다.

내용은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주인공이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거액의 유산을 받게 되지만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를 느끼게 되면서 생기는 공포를 다뤘다.

주인공 세실리아 역으로 엘리자베스 모스, 올리버 잭슨 코헨, 알디스 호지 등이 출연한다.

◇정직한후보, 코미디

네이버 네티즌 점수 7.65 / 누적관객 1,524,556명(25일 기준)

(사진=네이버영화 제공)

지난달 12일 개봉한 이 영화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냈다.

출연진으로는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제공한다.

◇용길이네 곱창집, 가족·드라마

네이버 네티즌 점수 7.84 / 누적관객 3,536명(25일 기준)

(사진=네이버영화 제공)

가장 최근인 이달 12일 개봉한 가족영화 용길이네 곱창집은 1969년 고도성장이 한창이던 일본 오사카 공항 근처의 판자촌 동네를 배경으로 한다.

당시 일본에서 곱창 가게를 운영하며 살아가는 용길이네 가족을 통해 재일교포들의 삶의 애환과 희망을 그려냈다.

최근 기생충으로 유명한 배우 이정은이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주연에는 김상호, 마키 요코, 이노우에 마오, 오타니 료헤이 등이 연기를 맡았다.

김누리기자 nurikim15@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