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동화 속의 한 장면···어느곳을 둘러봐도 반짝

입력 2019.11.25. 12:03 댓글 0개

별빛이 빛나는 밤 전라남도 12월 추천 관광지

안녕하세요? 남도여행길잡이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도 많고 괜히 마음이 헛헛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럴수록 마음 속에 반짝이는 별빛 하나 간직해야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킬 수 있는 법!

다가오는 12월,  여러분의 마음 속 반짝이는 별빛이 되어줄 전라남도 선정 12월의 추천 관광지로 함께 떠나 보실까요? 

※ 제 17회 보성차밭빛축제

다가오는 11월 29일(금)부터 내년 1월 5일(일)까지 38일 동안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제 17회 보성차밭빛축제가 개최됩니다.

미디어파사드, 특수조명, 각종 조형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활동이 마련되어 전남 보성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심어주고 연말연시 희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어디를 둘러 봐도 반짝반짝~!! 사진, 안 찍으면 후회하겠죠? ^^ 

대~~충 찍어도 인생샷 보장되니 소중한 추억 잔뜩 만드시길 바랍니다!

▶ 보성차밭빛축제 2020

특히 2020년을 알리는 0시 정각에 율포해변 불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니 밤하늘의 찬란한 불꽃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도 빌어보세요 :)

※ 광양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백운산 끝자락에 위치한 느랭이골은 풍부한 일조량과 기후가 따뜻해

제주도 한라산 다음으로 다양한 식물들이 분포하고 있으며 그 보존이 매우 뛰어난 지역입니다.

야간에는 약 1,500만 개의 LED 전구가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글램핑 및 야영장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아름다운 자연과의 조화를 통해 진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포토존은 기본!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전체가 편백나무와 맥반석에 둘러싸여 잠시 머무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질 뿐만 아니라 뿜어져나오는 피톤치드를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 내려놓을 수 있어요 :)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어느덧 종점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아무쪼록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 다가오는 12월엔 사계절 별빛이 반짝이는 전라남도 보성, 광양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