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은빛 물결 출렁~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입력 2019.10.25. 13:57 댓글 0개

강진만의 갈대와 바람이 머무는 곳 제 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안녕하세요? 남도여행길잡이입니다 :-)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강진만 생태공원 일원에서 가을을 대표하는 명품 축제인 제 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가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될 예정인데요!

갈대숲이 선물하는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와 이색체험이 가득한 고품격 힐링축제를 목표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만끽할 수 있는 강진만 생태공원으로 떠나 볼까요?

제 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10.26.(토) ~ 11.03(일) 강진만 생태공원 일원

우리 삶에 만남이 필요한 순간 잔잔한 황금빛 갈대 물결 속으로~

강진만 생태공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1,131종의 다양한 생물이 함께 기대며 살아가는 생명의 보고입니다.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는 강진만 생태 탐방로 걷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전거 무료 대여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축제입니다.

또한 갈대 뿐만 아니라 코스모스와 다양한 가을꽃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오감만족 가을 축제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

미스트롯 5인방의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축제장 너머 제방 둑에서 광활한 갈대밭을 배경으로 흥겹고 화려한 레이저쇼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 축제부터 갈대를 이용한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이 대폭 확대될 예정인데요.

갈대밭 플래시몹, 갈대밭 버스킹, 복고 교복 체험, 갈대밭 마차 체험 등 오.감.만.족. 다채로운 축제들이 관람객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주요 행사 소개

이밖에도 유년층 관광객을 위한 전국 청소년 댄스대회, 동물농장 등 활력 넘치는 체험행사로 축제장의 열기를 높일 예정이니 더욱 깊어가는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행사장 배치도 미리 확인하시고 ​은빛 갈대 출렁이는 강진만으로 놀러 오세요~!! :)

아름다운 이 계절이 다 가기 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낭만 가득한 가을 풍경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 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