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송가인, MC몽 8집 지원사격···'인기' 피처링

입력 2019.10.25. 11:34 댓글 0개
MC몽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래퍼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에 트로트스타 송가인이 힘을 싣는다.

25일 MC몽 소속사 밀리언마켓에 따르면 송가인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채널8'의 타이틀곡 '인기'를 피처링했다.

MC몽의 젊은 날의 반성과 후회를 담은 곡이다.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노랫말에 녹아냈다. 송가인과 함께 밀리언마켓 소속 가수 챈슬러가 피처링했다.

MC몽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타이틀곡을 내세웠다. '샤넬'이 다른 타이틀곡이다.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다. 각자에게 지옥이 존재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연인들을 노래했다.

송가인

'채널8'은 MC몽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그간 쌓인 이야기를 '채널'이라는 통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는 설명이다. 송가인과 챈슬러 외에 수란, 양다일, 쿠기, 문(MOON), 지젤 등이 앨범에 힘을 보탰다.

MC몽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디어를 상대로 음감회를 연다. 2010년 병역 기피 논란 이후 처음으로 언론을 마주하는 자리다. 이날과 26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도 펼친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