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황후가 된 심청의 연회에 초대합니다

입력 2019.09.23. 14:42 댓글 0개

오, 마이 심청!!!

앞 못보는 아버지를 위해 인당수에 몸을 던지는 지극한 효성을 지닌 비운의 주인공 심청!

​하지만 황후로 다시 태어나 아버지를 만나며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는 고대 소설 '심청전'을 기억하시나요?

효라는 개념이 구시대의 고리타분한 유물이 아니라 오늘날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점을 일깨워주는 의미를 담은 행사인 '곡성 심청 축제'

제19회 곡성 심청 축제를 만나러 곡성으로 출발해볼까요?

"청아~~!! 청아~~~~!!"

제19회 곡성 심청축제

2019. 10. 3 . ~ 10. 6. (4일간)/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전남 곡성의 가을은 지금 대황강변의 코스모스가 한창입니다. 그리고, 가을 장미 역시 여러분을 기다리고있지요.

뜨거운 여름에만 만날 수 있었던 장미가 아닌 가을장미를 만날 수 있는 이곳!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날,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장미공원을 수놓고 있습니다.

이번 심청축제가 추구하는 또 하나의 주제가 바로 가을장미와 함께하는 '낭만'이 아니겠어요?

​곡성 황금들녘과 섬진강변을 달리는 추억의 증기기관차는 물론 가을을 붉게 물들이는 핑크뮬리, 국화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가을 조경과 함께 인생컷도 남겨볼 수 있는 기회!

축제장 곳곳에 인생샷 욕구를 마구마구 자극하는 다양한 포토존이 제공된다고 하니 맘껏 포즈를 취하고 추억을 남겨보세요!

축제기간 동안 유명 가수와 실력파 뮤지션들이 관객과 가까이 호흡하는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지며, 지역 주민들이 펼치는 공연과 축제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들도 진행된답니다.

두구두구두구~~~ 그리고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 ! ! !

이번 개막 축하공연(10/3)에 미스트롯 진 송가인 씨가 출연한다는 소식!! 개막공연 꼭 보시고, 축제를 즐겨보세요!

그럼 자세한 일정표 알려드릴께요!

[행사일정표]

10. 3 (목)

10. 4 (금)

10. 5 (토)

10. 6 (일)

[부대행사]

심청백일장, 청년, 꽃피오라타, 기차당 뚝방마켓, 농악경연대회, 다문화전통의상체험관, 백세미홍보관, 월하정인포토존 등

[프로그램]

1. 증기기관차, 레일바이크, 낙죽장도, 짚풀공예 전시장, 드림랜드, 기차마을 생태학습관, VR체험, 치치뿌뿌 놀이터

2. 요술랜드, 4D영상 체험, 월하정인 전통한복의상체험 등

축제기간 무려 10만명에 육박하는 관광객이 찾는 곡성의 대표 가을축제, 곡성심청축제!

깊어가는 가을날, 황후가 된 심청이 주최하는 연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