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3대 감상포인트

입력 2019.09.11. 11:52 댓글 0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서울=뉴시스】신효령 기자 = 11일 개봉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3대 감상 포인트를 공개했다.

차승원(49)이 연기한 '철수'는 미스터리한 매력을 지닌 인물로 주목받았다. 과거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꾼 소방관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뭉클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관객들의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개봉 전 대규모 시사회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올 추석, 사랑하는 사람과 보면 좋을 영화"(네이버 bye***), "시사회에 이어 추석에 가족들과 다시 볼 예정입니다"(네이버 sky***), "다시 한번 가족의 소중함을 느낀 영화"(네이버 rhk***), "기대 이상의 감동 백만 개"(네이버 seo***) 등의 리뷰를 남겼다.

마지막 감상 포인트는 쿠키영상에 있다. 이계벽(48) 감독은 "꽃길로 마무리되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쿠키 영상을 통해 우리 주변에 숨어 있는 히어로를 향한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과 예상치 못한 여행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럭키'(2016)로 700만 관객을 모은 이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 '아가씨'(2016) '독전'(2018) 등을 만든 용필름이 제작한다. 차승원·박해준(43)·엄채영(12) 등이 출연했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