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흰색과 회색의 조화 '그레이 블랑'

입력 2019.09.11. 10:31 댓글 0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남대학교 정문에 있는 그레이블랑에 다녀왔어요!!

그레이블랑은 전대 정문에 있는 세븐일레븐 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전대 정문에 위치하고 있지만, 조금 한적한 곳에 위치해서 공부하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이쁘게 잘되어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은 '그레이블랑'을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지금부터 그레이블랑을 소개합니다!!!!

그레이블랑은 위에서 말씀 드렸던거 처럼 한적한 곳에 위치하여 조용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정말 취저!!(취. 향. 저. 격)

여러분!! 그레이블랑의 이름의 뜻을 제가 알아왔습니다!!

우선 그레이블랑은 Gray + Blanc의 혼합 단어로 Gray 영어로 회색과, Blanc 프랑스어로 흰색을 뜻하는 단어가 합쳐져서 만들어졌는데요~왜 많고 많은 단어 중 그레이와 블랑이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거같아서 설명해드리려고해요!!

그레이블랑에 가보시면 내부 인테리어 대부분이 흰색과 회색​​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흰색과 회색의 인테리어가 많은 공간에는 그레이블랑이라는 이름이 어울리거 같아서 짓게 되었다고해요!!

그럼 이제 다른 것도 알아보러 가볼까요?

그레이블랑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커피류, 에이드류, 아이스티류, 스무디류 등등 여러가지 음료들이 준비되어있고, 타르트, 케이크, 스콘 등의 디저트류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여기서 그레이블랑만의 시그니쳐 메뉴!! 알아보고 가실게요~

그레이블랑에는 시그니쳐 아이스티가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대표적인 메뉴는 시그니처 핑크와 시그니처 블루퍼플이에요!

시그니처 핑크는 달콤한 복숭아와 러블리 장미꽃가 들어가고, 시그니처 블루퍼플은 색이 아름다운 버터플라이피와 진한 블루베리가 들어간데요!!

이것만으로는 시그니처 음료가 될 수 없겠죠?? 이 시그니처 음료는 꽃차를 베이스로 하고, 음료 밑에는 과일을 넣는다고 해요!! 이 정도면 시그니처 음료가 될만 하죠? 그리고 그레이블랑은 복층형식으로 되어있는 카페에요!!

1층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의자에 앉아있을 수 있지만, 2층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좌식 테이블을 싫어하시거나, 불편해하시는 분들은 1층에서 그레이블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레이블랑 곳곳에는 이쁜 모양을 가지고 있는 거울들이 배치되어있어요!!

요즘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사진 중 하나가 거울 샷 이라고 하죠?

바로 그레이블랑이 거울 맛집이여서 거울샷 찍으면 무조건 그 사진은 인생사진!!

또한 지금 그레이블랑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쿠폰 10장을 모으기를 완료하신 분들에게는 무료 영화표를 드리고 있다고 해요!! 심지어 영화계의 3대 영화관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이 모든 곳에 다 적용이 된다는 사실!!

스타벅스에서 커피 17잔을 먹으면 다이어리를 주는것 처럼 그레이블랑에서는 쿠폰 10장을 모으면 영화티켓을 주고 있으니 많이 방문하셔서 영화티켓 꼭! 받으세요~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