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광주 여행자들의 쉼터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

입력 2019.09.11. 10:00 댓글 0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림동에 있는 양림쌀롱 : 여행자라운지에 다녀왔어요!!

양림동에 위치한 양림쌀롱 : 여행자라운지는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서 소개하려고합니다!!

요즘 양림동을 여행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거 다들 아시죠?

하지만 양림동 어떤 장소에 가야 양림동을 제대로 관광하고 돌아갈 수 있는지에 대한 팜플렛이 양림동 곳곳에 배치되어있지않죠..ㅜㅜ

양림쌀롱에 가시면 양림동의 대표적인 관광지 뿐만 아니라 양림동의 모든 것이 담겨져 있는 지도를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그럼 광주를 여행하는자들의 쉼터라고 할 수 있는 양림쌀롱 : 여행자라운지를 더 자세하게 알아보러 가보실가요?

광주를 여행하는 모든 이들의 공간!!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 를 소개합니다!!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는 광주를 여행하는,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창조적인 시간을 채울 수 있도록 돕는 소통의 공간이에요!!

또한 항상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에는 공간에 상주하시는 매니저님께서 깊이 있는 양림여행, 이색적인 광주여행을 함께 계획해드리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또한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에서는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 하고 있어요!!

9월 ~ 10월 일정만 설명해드리자면 양림달빛투어, 1930 양림쌀롱, DJ 미스터굿의 음악쌀롱, 오빠는(언니는)여행쟁이야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양림달빛투어는 근대역사문화마을인 양림동의 밤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야간 투어 프로그램이라고해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약 한시간동안 1930년대에 특별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가이드 '모단걸'과 함께 양림동 곳곳을 한편의 연극처럼 둘러볼 수 있다고해요! 

양림달빛투어에는 참가비가 존재합니다!! 1인당 7,500원 근데 이 가격이 결코 비싼가격은 아니라는 사실!! 이 7,500원 안에는 근대의상 착용 대여비와 음료 값이 포함되어있어요!!

근대의상 착용 & 음료 & 투어비용까지 총 7,500원이면 정말 싼 가격이죠?

양림동의 대표적인 행사 1930 양림쌀롱!!

양림동 전체가 행사장이 되고, 쌀롱토크, 쌀롱극, 쌀롱콘서트, 투어, 쌀롱파티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어요!!

그리고 DJ 미스터굿의 음악쌀롱~요즘 시대에서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잠시 쉬어가도 돼~" 라고 속삭이는 음악소리

오랜 시간 한 자리를 묵묵히 지켜온 한옥에서 듣는 과거와 현재를 흐르는 음악의 이야기.. 상상만해도 너무 행복하고,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여행 특강과 여행자들의 네트워킹 파티도 한다고해요!!

이번에는 3년동안 전세계로 신혼여행을 다고 있는 부부의 여행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에서는 모던의상을 대여를 할 수 있어요!!

모단의상을 대여하여 양림동 곳곳을 돌아다니며 1930년대의 모단걸과 모단보이가 되보시는건 어떠세요??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