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이사배 “주 4~5회…운동하며 스트레스 푼다” [화보]

입력 2019.08.26. 09:11 댓글 0개

‘필라테스S’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젝시믹스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애슬러저룩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화보는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링에 초점을 두었다.

매거진 인터뷰에서 이사배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바쁜 스케줄에도 본인만의 식단과 건강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주 4∼5회 운동하며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푼다는 이사배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한다.

특히 그녀는 체구가 작은 편이라 근육이 잘 붙지 않는 체질이기 때문에 근력 운동을 즐긴다고 덧붙였다.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겉근육을 만들면서 필라테스로 속근육을 잡아가며 신체의 균형감각까지 갖추고 있다며 필라테스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내비쳤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운동으로 얻게 된 자신감과 에너지를 전했다. 〈필라테스 S〉에서는 이사배의 필라테스 도전기 외에도 실제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아이템, 식단 및 새싹 유튜버를 위한 조언을 담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