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위너 김진우, 고품격 솔로 아티스트 아우라 기대감↑

입력 2019.08.05. 09:09 댓글 0개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하는 김진우가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통해 고품격 아우라를 뽐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전 위너 김진우의 솔로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김진우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방안에서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진우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진우는 지난 2014년 위너 데뷔 이후 5년 만에 솔로곡을 발매하며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위너 멤버들은 이러한 김진우를 위해 SNS를 통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맑은 미성의 목소리로 '릴리 릴리(REALLY REALLY)‘의 ‘널 좋아해’ 열풍을 일으켰던 김진우가 어떤 음악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김진우가 속한 위너는 일본에서 ‘WINNER JAPAN TOUR 2019’ 투어를 열고 공연에 집중하고 있으며, 오는 7일 일본어 버전 미니 앨범 'WE'를 발매하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