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난타·뮤지컬·재즈·영화··· 오늘은 어디서 하죠?

입력 2019.07.12. 09:53 댓글 0개

안녕하세요~~오매광주입니다.^^

광주광역시에서 7월 12일(금)부터 28일까지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열리는 거 아시죠???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대회 기간 동안 정말 특별한 축제를 열다고 해요.

(또 올해 광주문화예술회관 개관 28주년이어서 더더욱 특별하게 준비했다는 사실!)

이름하여 예술축제 "그라제"

올해로 2회째인 그라제축제는 광주문화에술회관의 대극장, 소극장 뿐만 아니라 야외극장, 달빛극장 등 예술회관 곳곳에서 진행된답니다.

아이들, 연인,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볼거리, 즐길거리 거기에 먹거리까지!!

친구한테 같이자고 하려면 좀더 자세히 어떤 행사들이 있는지 알아야겠죠?

난타, 연주회, 음악회, 콘서트, 연극 등 진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네요. (실내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티켓 예매 필수!)

어???

초등학생 아들이랑은 같이 가기 어렵겠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야외극장, 달빛극장은 무료에 야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영화 상영에서부터 아이들의 엄청난 환호가 예상되는 버블 매직쇼, 가족오락극 멍키열전, 합창 등 음악 공연까지 모두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미니 워터파크....도 준비될 예정이라는.... 그러니 걱정 마시고 아이들 손 잡고 문화예술회관으로 오세요~~^^

극장별 프로그램은 포스터 올려드릴께요. 아~~~~~ 포스터 보니 진짜 하나하나 다 참여하고 싶네요.^^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색다른 9일을 즐겨보아요

대극장 공연

소극장 공연

야외 프로그램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