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나혼자산다’ 박나래, 비파주 담기 위해 할머니 댁 방문 (ft.반전)

입력 2019.07.11. 16:35 댓글 0개

‘나혼자산다’ 박나래, 비파주 담기 위해 할머니 댁 방문 (ft.반전)

박나래가 비파주를 담기 위해 목포로 떠난다.

1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과일 비파로 술을 담기 위해 할머니 댁에 방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일상으로 안방극장에 대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박나래는 양손 가득 무겁게 할머니, 할아버지의 선물을 챙겨 목포를 찾는다. 평소 할아버지가 갖고 싶어 했던 지구본을 선물하자 “이런 쬐깐한 미니 지구가 아니고 진짜로 큰 지구”라며 지구 정복(?)에 대한 큰 꿈을 말해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특별히 준비한 인싸템을 선물하자 할머니, 할아버지의 상반된 반응이 이목을 끈다. 선물이 마음에 들어 바로 챙기는 할아버지와 달리 할머니는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시선을 회피한다고 해 과연 박나래가 가져온 특별한 선물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손녀 사랑이 듬뿍 담긴 밥상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어구이부터 오골계 백숙까지 육해공이 모두 있는 산해진미에 박나래는 다이어트 해야 한다는 말과는 달리 입 한가득 음식을 머금고 있어 깨알 재미를 전한다고.

또한 할머니의 달콤 살벌한 입담은 박나래를 진땀 빼게 만든다고. 최근 살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는 손녀의 말에 험한(?)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비파나무를 찾던 박나래에게 청천벽력의 한 마디로 식겁하게 만들었다고 해 할머니의 재치 있는 입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방송은 12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