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대숲 속 이열치열' 담양 죽녹원 이색 체험공간 눈길

입력 2019.06.24. 14:37 댓글 0개
죽초액 족욕체험장, '임금님 귀는 당나귀 길' 조성
【담양=뉴시스】 송창헌 기자 = 전남 담양군이 대표 관광지 죽녹원에 이색 체험공간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죽녹원 한옥쉼터에 새로 조성한 족욕체험장. 2019.06.24 (사진=담양군 제공)photo@newsis.com

【광주=뉴시스】송창헌 기자 = 전남 담양군이 대표 관광지 죽녹원에 이색 체험공간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죽녹원 한옥쉼터에 새로 조성한 족욕체험장은 대숲 속에서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해 이용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각종 기능성 물질이 함유된 죽초액이 들어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 한국의 옛 전래동화를 테마로 조성된 '임금님 귀는 당나귀길'은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포토존과 더불어 임금님 귀에 소원을 빌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연출해 죽녹원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체험과 전통문화를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힐링공간을 조성해 죽녹원이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oodch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