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더 뜨거워지기 전 캠핑 낭만을 즐기자!

입력 2019.06.19. 14:16 댓글 0개

안녕하세요. 시골에서 나고 자란 남도여행길잡이는 주말이면 가족들이랑 집앞 물가에서 텐트치고 놀던게 일상이라 캠핑이라는 단어로 뭔가를 거창하게 준비하고 챙기고 하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냥 가볍게 떠나서 자연과 벗삼아 놀다가 돌아오는거! 그게 캠핑이 아닐까요?

오늘은 가족소풍장소, 가족나들이하기 좋은 전남 오토캠핑장 3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1.​ 강진 정자촌 오토캠핑장

사진=강진군청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강진을 마음놓고 즐기기 위해서는 오토캠핑장에서의 하룻밤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우리나라 최초의 놀이터 캠핑카인 퍼티퍼티 버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방과 캠핑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에서 심심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가 되지요.

한번에 14명까지 숙박이 가능한 덕분에 생일파티나 가족모음 장소로도 인기랍니다!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길 33

061-434-9936

홈페이지 http://www.gjcamping.co/

2.​ 무안 황토갯벌랜드 캠핑장

사진=무안군청

람사르 습지로 잘 알려진 무안황토 갯벌랜드. 갯벌 융단이 끝없이 펼쳐진 이곳에서의 캠핑은 어떤 느낌일까요?

생태공원에서 다양한 갯벌 생물을 만나고 전시시실과 갯벌체험학습장에서 체험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해가 저물고 하루가 훌쩍 흘러간답니다.

캠핑의 꽃 바베큐! 바베큐와 함께 캠핑의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보는것도 좋겠죠?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어른들에게는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무안군 해제면 만송로 36

061-450-5632

홈페이지 http://getbol.muan.go.kr/

3. 보성 율포 오토캠핑리조트

사진=보성군청

산림욕과 해수욕을 동시에 할 수 있는곳! 율포솔밭해수욕장의 은빛 모래밭을 앞마당 삼아 자리하고 있는 율포 오토캠핑장.

가만히 앉아 있으면 귀를 기울이면 득량만을 드나드는 파도소리가 들려온답니다. 솔밭과 해변을 지척에 품고 있어 자연을 만끽하며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근에 청정한 바닷물을 가득 채운 워터파크와 녹차해수탕이 있어서 바다를 무서워하는 아이들과 어른들도 안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보성군 회천면 충의로 52

061-853-4488

홈페이지 http://www.yp-camping.co.kr/

자연을 벗삼아 잠시 일상을 벗어난 쉼터!

이번 주말은 가족과 함께 전남 오토캠핑장으로 소풍을 떠나보시는건 어떠세요?

​[출처] 가족소풍장소로 안성맞춤! 전남 캠핑장 TOP3 추천!|작성자 남도여행길잡이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