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율포해수욕장 활어잡기 페스티벌 난리났네

입력 2019.06.11. 15:10 댓글 0개

속속들이 올라오는 수많은 SNS 속 이곳은 어디일까요?

국민관광지 전국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받는 이곳은 바로 보성 율포해수욕장입니다.지금 율포해수욕장에서는 활어잡기 페스티벌이 한창 진행 중인데요.

율포해변 활어잡기 페스티벌 

기간 : 2019.5.4 ~ 9.8.(6.29.~8.17. 휴장) 

장소 : 율포솔밭해수욕장 일원

식전행사 : 12:30분부터 버스킹 공연, 색소폰 연주 등 문화공연

주최·주관 : 활어잡기추진위원회 / 후원 : 보성군

주말이면 수천 명의 관광객들이 물밀듯 밀려든다는데 도대체 무슨 매력이 있어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지 그 이유를 한번 살펴볼까요?

사진출처=보성군청

물 반 사람 반! 이곳은 바로 활어 잡기가 진행되는 행사장인데요.

광어, 놀래미, 숭어에다가 낙지까지..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두 팔을 걷어붙이고 활어 잡이에 푹 빠져있네요.

활어잡기행사

시간 : 행사 당일 14:00시부터(입장 13:40) / 입장전 발권 필수

접수비 : 10,000원(해수녹차센터 입욕권, 티셔츠 제공) ※현금만 가능, 초등학생 미만 무료(입욕권 등 미지급)

대상 : 누구나(초등학생 미만은 보호자 동반 필수)

행사 내용 : 맨손으로 활어잡기

접수방법 : 홈페이지 예약, 현장접수(11:40~) 

문의 : 보성군 061-850-5436(행사당일은 현장근무로 부재)

*군정홍보 등의 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사진과 영상이 촬영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사 내용과 시간은 위의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사진출처=보성군청

잡은 고기는 마리당 천 원이면 내장 빼고 구이용으로 손질까지 해서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는 게 이번 주말은 보성으로 활어 잡으러 출동해야겠습니다!

사진출처=보성군청

율포해수욕장은 호수처럼 잔잔한 득량만이 안겨준 고운 은빛 모래와 해송의 어우리짐이 아름다운 해변으로 수심이 깊지 않아 어린이들이 즐기기에 좋은 해수욕장이에요.

활어잡이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남해안을 보며 해수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율포해수녹차센터와 가약, 패들 보트 등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답니다.

득량만 청정바다 율포해변을 어찌 아니 갈 수 있으랴~

영상으로 활어 축제를 먼저 만나보시고요.

보기만 해서는 성에 차지 않는다면 직접 잡으러 뛰어 들어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보성 가볼만한곳은 많지만 지금이 아니면 즐기지 못하는 활어잡이 페스티벌은 지금 즐겨야 할 때~!!

Let's go~!!!

​[출처] 보성 가볼만한곳 율포해수욕장에서 무슨 일이? 활어잡기 페스티벌 난리났네!|작성자 남도여행길잡이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