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히스토리채널 보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박사되세요

입력 2019.04.18. 16: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히스토리 채널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특집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

히스토리는 "20일 오후 10시부터 총 4시간 동안 '어벤져스'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어벤져스4) 관람 전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탄생 비화부터 출연 배우들의 일대기를 총정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54)와 '블랙 위도' 스칼릿 조핸슨(35)의 일대기를 다룬다. 이들의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모습을 보며 슈퍼 히어로 캐릭터 속에 감춰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마약 중독에서 벗어나 '아이언맨'이 된 주니어, 파파라치 사건과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던 조핸슨의 열정 등을 재조명한다.

'마블 히어로의 모든 것'에서는 스탠리(1922~2018) 마블 명예회장이 슈퍼 히어로들의 탄생 비화를 들려준다. 마블 스튜디오의 감독들이 히어로들의 탄생 배경을 공개, 영화 속 캐릭터들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세계 대전, 베트남 전쟁, 흑인 인권 운동 등 다양한 역사적 변환점과 시사점을 반영하고, 히어로들이 전하는 메시지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 특집은 웹예능 '뇌피셜' 어벤져스 편 TV 편성으로 마무리된다. MC 김종민(40)과 그룹 'AOA' 찬미(23), 'SF9' 영빈(26), 유튜버 이승국(33)이 '타노스를 이길 수 있는 히어로가 누구인지?'에 대해 토론한다. 캡틴마블, 아이언맨, 토르 등 히어로들의 전력도 분석한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