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범띠, 애도 아닌데 싸우지 말자

입력 2018.10.13. 00:01 수정 2018.10.13. 06:46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13일 토요일 (음력 9월5일 무인)

▶쥐띠

변동을 준비하거나 구상을 하고 있다면 가족과 의논해 처리하라. 잘못됐을 때 원망 소리 괴롭다. 2, 8, 11월생은 자만하지 말라. 운전대를 오늘 하루 잡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토끼, 닭띠가 행운을 준다.

▶소띠,

모든 것이 순조로울 수는 없다. 힘겨운 일을 혼자 하지 말고 ㄴ, ㄷ, ㄹ 성씨와 상의하면 힘이 될 듯. 투기는 금물이다. 1, 2, 3월생은 검은색 옷을 피하라.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건강 체크.

▶범띠

직장인은 동료와 언쟁이 있을 수 있다. 조금씩 양보하고, 상대를 존중하자. ㅅ, ㅇ, ㅊ 성씨 사람 많은 데 가지 말라. 남의 일에 끼어들다가 망신당한다. 북쪽 사람 조심.

▶토끼띠

그냥 지나쳐도 될 일에도 신경을 곤두세우고 감정을 앞세우면 신변에 이롭지 못하다. 어려울수록 차분하게 처신하라. 북쪽에서 길이 열릴 듯. 3, 5, 9월생 지나치게 신경 쓰면 건강에 안 좋다.

▶용띠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잘 안 되면 계속 투자하지 말라. 1, 8, 12월생은 금전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다. 신중히 생각해 최선책을 찾아야 할 때.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이다. 잊고 빨리 현실로 돌아오라.

▶뱀띠

난관에 부닥치면 슬기롭게 대처할 지혜가 있고, 즐거울 때는 기뻐할 줄 아는 웃음이 있는 사람이다. 오늘 하루 침착하게, 과욕을 부리지 말고 진행하면 득이 온다. 정반대로 하면 피해가 올 수 있음을 알라. 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말띠

노력과 긍지만 있으면 불가능이 없는 사람이다. 두툼한 배짱이 필요한 때다. 자신 있게 삶을 영위하라. 8, 9, 12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관심을 두라. 오해 생길 수도 있으니 사랑 표현을 확실히 하라.

▶양띠

현재 내가 처한 위치를 잘 판단해 처신함이 좋을 듯. 금전 문제로 구설에 오를까 염려되니 조심하라. 1월생은 2, 7, 11월생 조언을 들으면 힘든 일 서서히 풀릴 듯. 욕심부리면 올 것도 오지 않는 법이다. 욕심을 버리라.

▶원숭이띠

내 단점을 빨리 파악해 가족들이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가족은 물론 내게도 아무런 소득도 없고 피로만 남을 뿐이다. 3, 7, 9월생은 애정 갈등이 심하구나. 숨겨놓은 사람이 있으면 정리하라.

▶닭띠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이 있다. 나서지 않는 것이 나를 위하는 길임을 알라. 참견하다 몸을 다치거나 오해를 받아 구설에 오른다. 2, 5, 8월생 남쪽 사람을 조심하라.

▶개띠

열등감으로 주위를 의식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남보다 뒤떨어지게 된다. 자신감을 품고 과감히 도전하라. 남,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돕는다. ㅅ, ㅊ, ㅎ 성씨는 상대가 애정 표현이 부족하다고 해서 그를 멀리하지 말라.

▶돼지띠

진행하는 일이 차질이 생겨도 당황하지 말고 재검토할 여유를 가지라. 사업가는 대성할 기회가 왔으니 꾸준히 정진하면 기쁨만 따른다. 애정은 내 것이 아니면 눈길도 주지 말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