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부모님 건강 걱정 끝···올 추석 프리미엄 선물로 '든든하게'

입력 2018.09.23. 11:00 수정 2018.09.23. 13:27 댓글 0개
【서울=뉴시스】프롤리 '비아도 4모터 모션베드'. 2018.09.21 (사진=하이테크 솔루션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김진아 기자 = 추석, 부모님 선물로 '프리미엄' 제품은 어떨까.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며 기능·디자인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업계 역시 기능성 침대, 안마의자 등 일상 속 사용성이 높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고급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잠이 보약'이란 말처럼 수면은 삶에 빠질 수 없는 요소다. 특히 최근에는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며 노화로 인한 불면증 또는 허리가 좋지 않은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침구제품이 인기다.

독일 무브먼트 하이테크 솔루션이 선보인 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Froli)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수면 시 뒤척임을 편안하게 해주는 구조로 설계됐다. 침대 베이스에는 55개의 특허 '모션 스프링'이 장착됐다. 해당 기능은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개인의 수면 자세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또 체형에 따라 체압이 분산돼 다양한 자세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감각적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침구 브랜드 코지네스트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침구를 추천했다.

코지네스트가 추천하는 레노마홈의 '엘빈피치'는 기하학적 모양의 패턴에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이 제품은 100% 면과 40수 원단에 기모 가공을 한 면피치 원단으로 제작됐다. 원단 표면은 브러쉬로 여러 번 긁어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으로 숙면을 돕는다. 혼수이불 및 예단이불로 인기다.

【서울=뉴시스】레노마홈의 프리미엄 침구류 '엘빈피치'. 2018.09.21 (사진=코지네스트 제공) photo@newsis.com

가사노동에 지친 부모님의 근육통을 풀어줄 선물도 있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안마의자는 이제 빠질 수 없는 효도선물이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추석을 앞두고 하이엔드 사양을 탑재한 '안마의자 H9'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휴테크의 마사지 로직 '바디 레벨링 시스템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과 '타깃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했다. 해당 기능은 허리, 손, 골반, 종아리 4군데에 열을 전달해 근육을 풀어주고 초정밀 마사지를 제공한다.

갱년기를 떠나보낸 부모님을 위해 요실금을 완화·방지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팩토리얼이 출시한 '이지케이'(Easy-K)는 요실금 예방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이 제품은 노화로 약화된 골반저근을 강화시킨다. 하루 15분 동안 앉아있기만 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정확하게 따라하기 어려운 케겔 운동을 전기자극을 통해 강화해준다.

【서울=뉴시스】휴테크의 하이엔드 사양을 탑재한 '안마의자H9'. 2018.09.21 (사진=팩토리얼 제공) photo@newsis.com

hummingbir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