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지금은 잠자코 자야 할 때

입력 2018.09.22.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22일 토요일 (음력 8월13일 정사)

▶쥐띠

결단이 필요할 때다. 추진력과 계획이 필요하다. 망설이다 때를 놓치니 고독과 눈물 뿐이구나. 나 한 사람 때문에 여러 사람이 방황한다. 부족한 원인을 재점검해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소띠

남의 가정은 웃음꽃이 피는데 나는 왜 답답하고, 그리움만 쌓이는 것일까.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운명이다. 지혜와 슬기로 내가 갈 방향을 찾는 중요한 시점이다. ㄱ, ㅅ, ㅊ 성씨 건강에 유의하라. 신병으로 고통당할 수 있다.

▶범띠

현 상황을 잘 극복하면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관망하며 근신하는 것도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과 같다. 사랑에도 강약이 있듯 그 리듬에 따라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라. 7, 9, 12월생 원숭이, 돼지띠 등과 함께하면 길하다.

▶토끼띠

노력한 것보다 성과는 적지만, 투자하는 마음으로 현 상태를 고수하면 보람을 찾을 수 있다.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의 금운이다. 2, 8,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은 좋으나 가정을 꼭 지키고, 북서쪽 사람을 피하라.

▶용띠

하고 싶은 일은 많고, 포부는 크다. 하지만 희망대로 이뤄지지 않아 힘겹다. 자존심이 강하나 때로는 융통성도 필요하다. 내가 뿌린 것을 남에게 돌리지 말고 내가 책임지라. ㄱ, ㅂ, ㅊ 성씨 남에게 위임하면 관재수가 있다.

▶뱀띠

열심히 노력도 하고, 인내심도 강하다. 그러나 결정적일 때 남보다 늦는 것이 단점이다. 건축, 제작업을 하는 사람은 호황기지만, 여자 문제로 구설에 오르니 조심하라. 가정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말띠

사업은 기회를 포착해 자리를 구축하라. 애정은 떠나보낼 사람은 어서 보내라.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심사숙고해 해결하라. 생업과 직장은 구설수와 관재수가 우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ㅁ, ㅂ, ㅊ 성씨 북서쪽 사람 멀리하는 것이 좋다.

▶양띠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건강에도 문제가 없다. 정신적으로 안정되지 않으면 매사 의욕이 떨어진다. 2, 5, 10월생 금전 문제로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남에게 빌려준 돈 받자니 괴롭고, 놓자니 안타까운 심정이구나. 돈 못 주는 사람 심정을 헤아리라.

▶원숭이띠

무분별하게 이곳저곳 정을 주다 보면 결국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흐릿하게 처신하지 말고, 자식에 애착도 버리며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라. 3, 5, 9월생 항상 초조하고 불안하다. 건강에 유의하라.

▶닭띠

갈 길은 멀지만, 조급하게 나서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하라. 실력 배양에 힘쓰고, 요행을 보려 하지 말라. 확고한 계획을 세워 추진할 때 서서히 풀린다. ㄱ, ㅅ, ㅁ 성씨 내 일도 힘겨운데 남 사정까지 생각하느냐. 나부터 추스르라

▶개띠

남보다 두 배로 열심히 뛰는 만큼 소득도 그에 비례해 성취할 수 있다. 귀는 두 개 있으나 둘 다 막고, 내 생각대로 하라.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너무 집착하다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수 있다. ㄱ, ㅅ, ㅊ 성씨 자신감이 필요하다.

▶돼지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은 좋으나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은 항상 피해뿐이다. 배필은 하늘에서 맺어주는 것이지만, 내가 먼저 결정한다. 자칫 배필을 놓치면 후회한다. 남서쪽 사람 조언을 들으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